TV

<아마존의 눈물> 극장판 ‘감동’ 예고편 최초 공개

2010-03-05 16:52:22
기사 이미지
3월25일 극장판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아마존의 눈물>이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한다. 공개된 예고편만으로도 원초적 생명력이 전하는 충격과 감동, 스크린을 통해 전해질 거대한 원시의 생명력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TV방영 당시, 다큐에서는 기적이라 할 수 있는 20% 이상의 사상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뒤흔든 최고의 <아마존의 눈물>. 영화 역시 최고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장판 예고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최초로 공개된 예고편은 원시의 날 것 그대로를 간직한 아마존의 자연과 그 속에서 태고의 순리에 따라 살아가는 부족민들의 베일에 싸여 있던 생태를 긴박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냈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아마존의 눈물>은 충격과 감동을 배가시킬 ‘미공개 오리지널 극장판’으로서 거대한 스크린을 통해 노모자이크, 리얼리티를 살린 번역,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더욱 생생하고 역동적인 장면들을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

때문에 2010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서 다시 한 번 극장가를 뒤흔들며 다큐영화의 신기원을 이룩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아마존의 눈물>은 지구상에 남은 마지막 원시의 땅 아마존, 태초의 자연 속 태고의 부족들이 뿜어내는 원초적인 생명력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은 다큐 블록버스터. 제작비 15억 원, 9개월의 사전 조사와 250일의 제작 기간, 다큐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와 뜨거운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북극의 눈물>에 이은 ‘지구의 눈물’ 시리즈 2탄으로 명품다큐라는 신장르를 개척하며 최고의 찬사와 호평 속에 다큐멘터리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원시의 자연이 뿜어내는 충만한 생명력을 가득 담은 영화 <아마존의 눈물>은 미공개 오리지널 극장판으로 3월25일 스크린에서 그 충격과 감동의 베일을 벗는다.
(사진제공: 올댓시네마)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star@bntnews.co.kr

▶ 中레이싱모델 자이링, 섹스비디오 파문에 자살시도
▶ 7가지 부부유형 "결혼 해, 말어?"
▶ '솔로vs연인' 위한 여행지
▶ 男, 성관계 횟수 ‘하루 3회’도 부족?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