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티저 영상 배우 선우선 열연

2010-02-10 21:26:19

가수 민경훈의 화려한 컴백이 이슈가 된 이후 타이틀곡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되어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민경훈 소속사는 10일 오전, 민경훈 첫 미니앨범 ‘재회(再會)’의 타이틀곡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 티저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전격 공개 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본 음악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MBC드라마 ‘내조의 여왕’, SBS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인기 여배우 ‘선우선’이 주인공으로 열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 7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여주에서 진행된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는 주인공인 선우선이 추운 날씨와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온 몸을 던지며 촬영에 임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자동차 추락신이 포함된 거대한 스케일의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비한 영상미와 민경훈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적절히 어우러져 현재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 하며 발라드 돌풍을 몰고 있는 민경훈에게 더 없이 큰 지원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 완편은 2월16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 된다. (사진제공: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유명 女연예인들, 쇼핑몰에서 '짝퉁 명품' 팔아 수십억원 부당 이익
▶ 유재석 '좋은 예'와 '나쁜 예'에 네티즌 열광
▶ 추노에만 복근 있다? 파스타 명품 복근 5인방 화제
▶ 정수정 "가슴 사이즈 70G컵, 국내에 맞는 속옷 없다"
▶ 2PM-빅뱅-소녀시대, 2세대 아이돌들이 변화하고 있다
▶ 샤넬로레인, 제시카 고메즈-메간폭스 안부러운 몸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