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에로배우’ 최은, 에로배우의 세계 낱낱이 공개

2010-01-27 12:27:55

‘에로배우’ 최은이 그 동안 알려지지 않은 ‘에로배우의 세계’에 대해 낱낱이 공개한다.

1월30일에 방송되는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 김구라의 진실게임 토크쇼 ‘모먼트 오브 트루스(이하 ‘MOT’) 시즌 2’에서에로 배우 경력 4년차인 최은은 “진실 게임을 통해 사람들의 선입견 앞에서 당당해 지고 싶다”며 에로 여배우로서 은밀한 사연까지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최은은 방송을 통해 에로배우로 입문하게 된 계기, 주위 사람들의 시선, 직업 때문에 받아야 했던 상처와 고충들을 털어놨다.

특히 “병원에 입원하신 어머니가 드시고 싶다는 음식 하나 사 드릴 돈이 없었을 때 너무 슬펐다. 그 순간 돈을 벌어야겠다고 강하게 결심했다”며 에로배우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말할 때는 눈시울을 붉혀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최은은 비록 처음에는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즐기며 일하고 있고 에로배우라는 타이틀이 결코 부끄럽지 않다고 고백했다. 또 반드시 정극배우로서도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에로배우’ 최은의 충격적인 고백들은 1월30일 밤 12시 Q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QTV)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인터뷰] 지창욱 "2PM 보다 내가 더 짐승돌"
▶ 빅뱅 대성, 솔로곡 '솜사탕' 공개
▶ 황정음, 신종플루 확진 판정 '지붕킥 촬영 비상'
▶ 빽가, 뇌종양 수술 후 빠르게 회복 중
▶ 이채영, 파격 동성애 키스신 화제
▶ '아이리스' 김혜진 "프로필은 82년생, 실제는 75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