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009 KBS 연예대상] 해피선데이, 최고의 프로그램상 수상

조수란 기자
2009-12-27 00:32:34
기사 이미지
'2009 KBS 연예대상'이 12월26일 저녁 10시15분부터 140분간 KBS 2TV를 통해 KBS 별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해피선데이가 수상했다.

해피선데이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이명한은 "2007년부터 3년 동안 (프로그램에서)함께 해준 강호동을 비롯한 1박 2일 멤버들에게 감사하다. 또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예상을 깨고 최고의 예능으로 우뚝 서준 남자의 자격 멤버들에게도 고맙다. 함께 고생하며 일하는 스텝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이 상을 받게 해준 시청자들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리며 앞으로 더 노력하는 모습 보이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에서는 ‘개그콘서트’, ‘천하무적 토요일’, ‘해피선데이’, ‘해피투게더 시즌3’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코미디, 쇼 오락 MC 부문의 신인상을 비롯해 우수상, 최우수상은 물론 시청자들의 SMS 투표로 결정하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도 마련됐다.

한편 이지애 아나운서를 비롯해 소녀시대 윤아와 이경규의 사회로 막을 올리는 'KBS 연예대상'은 강호동, 김병만, 남희석, 유재석, 이경규, 이휘재 등 총 6명이 연예대상 후보에 올랐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수란 기자 whtnfks@bntnews.co.kr

▶ 나 사랑해? 애인의 '거짓말' 테스트
▶ 집착女 “내가 몇 번째 여자야?”
▶ 男·女 65% '피임 고민'
▶ 키스를 하려면 '스킨십 부터'?
▶ 男 63% “여자 가슴, B컵이 좋아”
▶ A·B·AB형 80% 이상 '연애기술 부족?'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