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Mnet '2NE1 TV', 2시간 파격방송해 기대만발

유재상 기자
2009-09-02 09:34:24

휴가를 떠난 투애니원(2NE1)의 4인 4색 휴가 이야기가 Mnet '투애니원 티비(2NE1 TV)'을 통해 2시간 연속 방송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9월2일 방송되는 Mnet 투애니원 티비에서는 최근 공식적인 휴가를 맞아 화제가 된 투애니원의 휴가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특히 이 날 방송은 기존 1시간에서 연속 2시간 방송으로 파격 편성되어 팬들에게 색다른 기쁨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랜만에 필리핀을 찾은 산다라의 현지 촬영은 물론 멤버마다 다채롭게 보낸 휴가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Mnet 투애니원 티비 측은 "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 시간 혹은 횟수를 늘려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라며 "10회를 맞아 팬 서비스 차원에서 2시간 연속 방송을 준비했다"고 의도를 전했다.

평소 홈페이지 게시판 및 네이버 미투데이 서비스 등 방송과 온라인이 연계된 다양한 팬서비스로도 화제를 모았던 Mnet 투애니원 티비는 팬들의 요청에 적극 부응해 고정된 시스템에 얽매이지 않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기발한 시도를 계속하겠다는 각오도 보였다.

한편 이 날 9월2일 방송에는 투애니원의 휴가 에피소드 뿐만 아니라 솔로 첫 방송을 마친 지드래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는 지디 티비(GD TV)도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 에이트 이현, "선우선과의 키스, 너무 떨려"
▶ '아이리스' 김태희-이병헌, 단연 돋보이는 미남미녀
▶ 백지영-택연, '섹시 카리스마 커플'로 등극
▶ 한예슬의 아찔한 미니스커트, "환상적이야"
▶ ‘내사랑 내곁에’ 김명민, 뼈만 남은 앙상한 모습 ‘충격’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