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안경도 이제 패션이다!

송영원 기자
2009-08-20 20:27:43

8월초 베이비팻, 엘리자베스아덴 안경을 국내 유통하는 인디고오션이 홍콩 캐주얼 브랜드 ‘지오다노’의 아이웨어를 론칭했다.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하는 브랜드 지오다노는 전 세계 30개국 젊은이들이 즐겨 입는 실용적인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에는 유재석과 장동건의 모델로도 유명하다.

홍콩의 비스타 아이웨어사(VISTA EYEWEAR社)에서 2008년 홍콩 국제광학전인 ‘Hong Kong Optical Fair’를 통해 런칭한 지오다노 아이웨어의 첫번째 컬렉션은 전 세계 최고의 광학재료만을 엄선하여 홍콩 및 일본 후쿠이의 안경 장인들에 의해 생산되었다.


지오다노만의 디자인과 창의력을 통해 기존의 아이웨어에서 볼 수 없었던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 퀼리티와 기술력을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

지오다노 아이웨어는 선글라스 및 도수 안경테 등 총 60여 모델을 국내 라이센스 업체인 인디고오션을 통하여 선보이게 되었으며 특히 최고급 소재로 구성된 케이스를 홍콩 본사에서 직접 공급하여 상품의 가치와 희소성을 더욱 높였다.

인디고오션 관계자는 “지오다노 의류로 시작된 패션의 모든 것을 마무리하는 아이템으로 지오다노 안경을 추천 한다”며 오는 8월말 전국 유명 안경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할 예정으로 벌써 많은 안경원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완벽한 ‘엣지녀’ 스타일 따라잡기
▶ 너의 발에 ‘펑크’를 신겨봐
▶ 이용우 vs 이승기, 진정한 ‘토이남’ 스타일은?
▶ 김희선, 마리끌레르 화보서 딸 연아 최초 공개!
▶ 여성스러움의 극치 '누드 메이크업'
▶ 2NE1 'I Don't care', 여름을 대표하는 음악 선정!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