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프로포즈>,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과 차세대 유망주가 만났다!

2009-07-20 06:48:58

산드라 블록, 라이언 레이놀즈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로맨틱 코미디 <프로포즈(The Proposal)>가 오는 9월3일 개봉할 예정이다.

<프로포즈>는 <스텝 업>, <27번의 결혼 리허설>로 잘 알려진 앤 플레처 감독의 신작. 전세계 흥행 대성공에 이어 드디어 우리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그녀, ‘마가렛’은 잘 나가는 뉴욕 출판사 편집장이다. 성공을 위해 거침없이 질주해온 그녀 앞에 닥친 위기는 모국인 캐나다로 추방당하는 것! 이에 곧 결혼할거란 거짓말을 하기에 이르고, 그 상대로 지목한 이가 바로 그, ‘앤드류’이다. 마가렛이 가혹하게 부려 먹어온 앤드류는 다름 아닌 그녀의 부하 직원. 마가렛의 협박에 할 수 없이 가짜 결혼 쇼에 동참하기로 하고, 두 사람은 이민국 조사관의 의심을 피해 앤드류 가족에게 약혼을 통보하기 위해 알래스카로 떠난다. 까칠한 연상녀와 졸지에 그녀의 약혼자가 되어버린 연하남, 이들의 가짜 결혼 쇼는 무사히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인가?

이미 <프로포즈>는 미국 개봉 당시 엄청난 흥행 성공을 거두었다.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했음은 물론이고, 올해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중 최고의 오프닝 수익을 남겼다. 이로써 산드라 블록은 화려한 복귀전을 치르면서 예전의 명성을 완전히 되찾았으며, 라이언 레이놀즈 역시 차세대 로맨틱 가이로 확실히 입지를 굳혔다.

특히, 산드라 블록의 녹슬지 않은 코미디 연기에는 이견이 없을 정도다. 산드라 블록과 라이언 레이놀즈, 이들 환상의 연상연하 커플이 만들어 가는 유쾌한 사랑 이야기 <프로포즈>는 오는 9월3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휴양지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스타일링 팁
▶ 비키니야? 브라야?
▶ 낭만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
▶ 남자, '야한 생각’ 얼마나 많이 할까?
▶ 전세홍, 과감한 노출 '글래머러스한 아름다움'
▶ '찬란한 유산' 이승기, 뜨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