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 이병헌은 어떤 역할?

김민규 기자
2009-07-07 13:02:16

이병헌의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화제가 된 영화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이 8월6일 개봉한다.

‘스텝업’의 채닝 테이텀, ‘팩토리 걸’의 시에나 밀러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끄는 작품이다. 개봉이 얼마 남지 않아 관객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최정예 특수군단 ‘지.아이.조’와 가공할 무기로 인류를 위협하는 테러리스트 군단 ‘코브라’를 미리 만나보자.

<지.아이.조> No.1 강인한 리더 ‘듀크’
듀크는 어떤 무기든지 능숙하게 다루고, 리더로서 필요한 재능과 결단력을 모두 갖춘 ‘지.아이.조’의 엘리트이다. 과거 특수부대의 대위였으나 가공할 파괴력을 지닌 최첨단 무기를 운반하는 임무를 수행하던 중 ‘코브라’의 공격으로 팀원들을 모두 잃는다. 이제 듀크는 초인적인 능력을 가능하게 하는 슈퍼 슈트를 입고 한층 강력해져 최강의 특수 군단 ‘지.아이.조’를 이끈다.

<지.아이.조> No.2 침묵의 무사 ‘스네이크 아이즈’
검은 복면으로 얼굴을 가린 채 날카로운 검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스네이크 아이즈는 ‘지.아이.조’의 핵심멤버다. 실패를 모르는 전투능력을 갖췄지만 동료조차도 그의 얼굴과 지난 과거를 알지 못할 정도로 베일에 싸인 인물이다. 어린 시절 스톰 쉐도우와 최고의 무사 자리를 놓고 경쟁했던 동료지만 이제는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해야 하는 적이 되었다.

<코브라> No.1 매혹적인 악의 여전사 ‘배로니스’
‘코브라’의 여전사 배로니스는 차가온 본성과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다. 가슴 아픈 과거에 인간미를 잃고 파괴자의 길로 들어선 후 매혹적인 외모를 이용해 일급기밀을 손에 넣는 전문 스파이다. 스톰 쉐도우에게 익힌 싸움실력과 뛰어난 두뇌로 ‘배로니스’는 슈퍼 슈트를 입은 ‘지.아이.조’마저 따돌리며 인류를 위험에 빠뜨린다.

<코브라> No.2 비밀 병기 ‘스톰 쉐도우’
스톰 쉐도우는 ‘코브라’의 비밀임무를 위해 합류한 용병이다. 선과 악의 구분 없이 계약에 따라 주어진 일을 처리하는 그는 민첩한 몸놀림과 검술로 임무를 성공시키며 ‘코브라’의 파괴력을 배가시키는 비밀 병기다. ‘지.아이.조’와의 싸움 중 과거 배신과 모함으로 동료에서 적이 된 스네이크 아이즈를 맞닥뜨리고 복수를 위해 운명의 대결을 벌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화제뉴스 1

큰바위 얼굴
작게 만들기




화제뉴스 2

패리스 힐튼도
경기침체의 영향을?




화제뉴스 3

비키니 스타일
평범한건 싫어!




▶ 체형 결점을 보완해 주는 비키니 스타일링
▶ TV속 ‘캔디걸’의 스타일은 뭔가 특별하다?
▶ '애인 얼굴' 미리 점칠 수 있다?
▶ 보일 듯, 말듯 <오감도> 아찔 포스터 공개
▶ '태봉이' 윤상현, 윤은혜의 남자로 컴백
▶ 서태지, 8집 정규 앨범 팔매 '완성된 8번째 소리'
▶ 남자들은 여자의 속눈썹에 반하는거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