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리물의 명작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 국내 개봉 확정

2009-06-15 15:39:39

2009년 일본 영화 상반기 최고 흥행작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가 7월 3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극장판 13기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는 올해 상반기 일본 자국영화 흥행 1위의 기록을 세운 화제작이다. 파헤칠수록 미궁에 빠지는 연쇄살인사건의 미스터리와 도쿄 타워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총격씬 등 전에 없던 화려한 볼거리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에는 코난의 숙적 ‘검은 조직’이 극장판 최초로 등장, ‘코난’과 잡힐 듯 말 듯 쫓고 쫓기는 서스펜스와 팽팽한 심리전 등을 담고 있다. 코난 탄생 13주년을 맞아 시리즈의 원점과 만나는 극적인 장치들이 완벽한 추리물 장르로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명탐정 코난’을 기다려 온 학생들은 물론, 두뇌에 쾌감을 즐길 수 있는 정통 추리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함께 공개된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 포스터는 ‘드디어 검은 조직과 정면승부다’라는 강렬한 카피를 담아 시리즈 사상 코난의 최대 위험과 검은 조직과의 흥미진진한 한판승부가 펼쳐질 것을 예상케 한다. 특히 한층 더 교활해진 표정의 검은 조직과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게 해주는 코난과 주변인물들의 표정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름 성수기 시즌인 7월 30일 개봉 확정된 가운데 <명탐정 코난 : 칠흑의 추적자>가 일본열도를 넘어 한국에서도 흥행돌풍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올 여름 ‘쿨’ 비키니 퍼레이드
▶ 하이힐, 그 참을 수 없는 유혹
▶ 서인영 "아찔한 속눈썹" 따라잡기

▶ 윤상현과 선우선, CF서 알콩달콩 부부로 재회
▶ 21일 달린다 '자전거 테마 전용열차'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