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홍지윤이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증명했다.
홍지윤은 지난 3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3'에 출연해 본선 3차전 1라운드 ‘마녀사냥2’ 1대 1 한 곡 대결에 임했다.
본선 3차전 1라운드 ‘1대 1 한곡 대결’에서 홍지윤은 차지연과 함께 정수라의 ‘내 사랑을 본 적이 있나요’로 무대를 펼쳤다. 무대에 앞서 홍지윤은 “차지연의 팬이어서 지목을 했는데 지목한 날부터 맨날 후회하고 있다. 하지만 오늘만큼은 미친 하룻강아지가 되어보도록 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감성적인 보컬로 도입부를 장식한 홍지윤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 곡의 애절함을 더했다. 특유의 맑고 청아한 고음이 돋보인 가운데 홍지윤은 차지연의 파워풀한 성량과 어우러지는 화음에서 중심을 잃지 않는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여줬다.
미리 보는 결승전과 같은 박빙의 승부를 펼친 홍지윤에게 원곡자 정수라는 “테크닉을 요하는 노래인데 기대 이상이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면서 본인 자리에서 할 만큼 다했다. 이 노래를 더 풍성하게, 더 꽉 차게 새롭게 탄생시켜 줘서 박수를 보낸다”고 칭찬했다. 홍지윤은 박빙의 승부를 펼친 차지연에 대해 “언니와 무대를 한 것만으로도 영광이다”라며 “2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홍지윤이 출연하는 MBN ‘현역가왕3’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