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완벽한 코믹 앙상블과 짜릿한 액션 쾌감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았던 영화 ‘보스’ 가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에서 지난 1월 28일(수) 공개 후 4일 연속 국내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0월 개봉한 ‘보스’ 는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환상적인 코믹 케미스트리와 ‘보스 양보 전쟁’이라는 기발한 역발상 설정,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 등으로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보스’ 는 개봉 첫날부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10일 추석 연휴 동안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2020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 동원 및 최고 스코어를 경신하는 등, 매번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이렇듯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보스’는 “다양한 연령의 가족들이 같이 보기 딱 좋은 영화에여ㅋㅋㅋㅋ 예상과는 다르게 흘러가는 스토리가 웃겨요ㅋㅋㅋ”(네이버 stay****), “스트레스 확 풀려요. 배우들 빵빵해요, 믿고 봅니다”(네이버 lucy****), “양보 전쟁이라는 기발한 설정부터 벌써 신선했어요!”(네이버 lju0****) 등의 리뷰와 같이 안방 극장에서도 코믹 액션 열풍을 일으키며 거침없는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 ‘보스’ 는 글로벌 OTT 플랫폼인 디즈니+를 비롯해, IPTV(KT GenieTV, SK Btv, LG U+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스카이라이프, wavve,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애플TV, 웹하드,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OTT 플랫폼 디즈니+에서 국내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람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보스’는 IPTV와 VOD 서비스를 통해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