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선빈이 1,189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으로 데뷔한 이선빈은 드라마 ‘범인은 바로 너’, ‘술꾼도시여자들’ 시리즈,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노이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9월 1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의 출연을 알리며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선빈이 주연을 맡은 MBC 새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는 하이퍼리얼리즘에 기반한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이자 오피스물로 라미란, 조아람, 김영대 등 연기력이 입증된 배우들의 출연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이선빈은 “평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에 함께할 기회가 생기면 작더라도 기쁜 마음으로 동참해 왔다”라며 “작은 행동이라도 진심이 담기면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배우 이선빈과의 행복한 만남! 9월 13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자체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를 통해 추첨 과정이 담긴 리허설과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황금손 추첨 후기도 만나볼 수 있다. ‘연금복권 720+’ 리허설 역시 유튜브 채널 ‘알아볼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