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OTT 플랫폼 티빙(TVING)이 야구에 진심인 패널들의 토크쇼 '찐팬구역2'를 독점 공개한다.
'찐팬구역'은 ‘그깟 공놀이에 인생을 건다’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중계가 아닌 팬들의 감정선과 스토리를 조명하며 스포츠 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연 야구 예능 콘텐츠다. '찐팬구역1'에서 한화이글스 팬들의 뜨거운 응원기를 다뤘다면, 이번 <찐팬구역2>는 한화 경기에 더욱 집중해 팬덤의 열기를 생생히 담아낸다.
이번 시즌은 정규리그 6경기와 포스트시즌 최대 4경기를 포함, 총 10경기로 구성된다. 첫 방송은 오는 9월 14일(일) 키움 vs 한화편으로 시작해, 16일(화)에는 한화 vs KIA, 24일(수)에는 한화 vs SSG 경기가 이어진다. 이후 일정은 포스트시즌 진출 팀 확정 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출연진은 시즌1에 이어 야구인 출신 방송인 김태균, 배우 인교진이 고정 멤버로 참여한다. 오는 14일(일) 첫 라이브에는 영화배우 임형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한화이글스의 올 시즌 활약과 팬심 가득한 ‘레전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처럼 야구에 진심인 출연진과 검증된 제작진이 함께하는 '찐팬구역2'는 팬이 주인공이 되는 스포츠 예능의 정수를 다시금 보여줄 예정이다. 웃음과 눈물, 환호와 좌절까지, 야구가 가진 진짜 매력을 담아내며 ‘야구에 진심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펼쳐낸다.
한편, 티빙은 '찐팬구역2'를 비롯해 '팬덤중계', '티빙슈퍼매치', 티빙 오리지널 '이대형의 크보랩' 등 다채로운 생중계와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 7일 야구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