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팬에게 진심인 남자 김용빈의 활약이 예고된다.
5월 1일, 바로 오늘 밤 10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가 첫 방송된다. '사콜 세븐'은 '미스터트롯3' TOP7(眞 김용빈, 善 손빈아, 美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이 함께하는 첫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폭 업그레이드된 '사콜 세븐'에서 TOP7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무대를 채운다. 그중에서도 진(眞) 김용빈은 특유의 따뜻한 성품으로 팬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는다. 지난 경연부터 진정성 있는 무대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용빈은 이번 '사콜 세븐'을 통해 팬들의 깊은 애정에 보답할 예정이다.
팬을 향한 김용빈의 진심은 첫 방송부터 단연 돋보인다. 이날 김용빈은 눈물 섞인 팬의 목소리에 "울지 마세요"라며 따뜻한 한마디를 건넨다. 그의 조용하고도 다정한 위로가 마음을 어루만지는 듯한 감동을 전하며, 현장에 함께한 MC와 멤버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감동뿐만 아니라 웃음과 설렘도 빠질 수 없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김용빈이 팬들을 향해 뽀뽀 세례를 퍼붓는 장면이 큰 관심을 끌었다. 팬에게 진심인 남자 김용빈의 초강력 플러팅이 뭇 팬들의 가슴을 간질이며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반응이다.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이른바 '뽀뽀 사건'의 유쾌한 진실은 오늘(1일) 밤 '사콜 세븐'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02-6901-7777번으로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할 수 있다. 사연이 접수되면 초특급 이벤트가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돌아오는 국민 예능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오늘 밤 10시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