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상이몽2’ 은지원 “장수원, 연하 선호하는데 연상과 결혼” 충격 발언

정윤지 기자
2024-09-22 16:51:48
기사 이미지
예능 '동상이몽2' (제공: SBS)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스페셜 MC로 가수 은지원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은지원은 출연 소감에 대해 “우리가 매번 살갑게 연락하는 그런 사이는 아니지만 ‘28년지기’인 장수원 때문에 나왔다”고 말해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지만 장수원은 “28년 수발했으면 한 번 나와 줄 만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선사했다.

결국 ‘욱’ 본능이 터진 은지원은 “네가 그동안 무슨 수발을 했냐”고 분노했고 장수원은 늘상 있는 일인 듯 “동생으로써 형을 케어했다는 것”이라고 답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은지원은 “밤늦게 술 먹자 해서 나와준 게 수발한 거냐, 그러면서 본인이 더 재밌게 논다”고 말했지만 장수원은 “이왕 나왔으니 즐겁게 놀아야 하지 않겠냐”고 차분히 반박했다.

이밖에 은지원은 장수원의 결혼 소식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BTS 특집 1편 | 타로로 보는 BTS의 미래 - RM 과 진


은지원은 “옛날 얘기하기 그렇지만, 장수원은 연하를 선호하는데 결혼을 연상이랑 하더라“고 폭탄 발언했고 당황한 장수원은 ”무조건 연하만 만난다는 건 아니다“고 해명했지만 은지원은 ”장수원이 (연상을) 진짜 싫어했다“고 못 박아 폭소를 자아냈다. 

폭주하는 은지원의 토크에 급기야 김구라는 ”그만해“라고 말렸고 이현이는 ”오늘 토크가 조마조마하다“며 두 사람의 살벌한 우정 케미를 예고했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NEW 운명부부로 합류한 ‘결혼 4년차’ 장수원 부부의 결혼생활을 2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에 독점 공개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