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미야오(MEOVV)가 챌린지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HANDS UP' 챌린지는 가사에 맞게 손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 위주로 구성되어, 강하게 뻗어 나가면서도 쉴새없이 휘몰아치는 곡의 전개를 짧은 시간 안에 느낄 수 있다.
미야오의 챌린지에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태양과 지드래곤, 대성까지 합세해 빅뱅 멤버 전원과 3인 3색 챌린지를 보여준 것은 물론 슈퍼주니어 신동, 엑소 카이, 레드벨벳 슬기, 트와이스 모모, 전소미, 아이들 민니,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캣츠아이, 댄서 레드릭과 바타 그리고 리정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퍼포먼스 기량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이 동참해 열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별로 다른 구간별 챌린지를 선보인 점도 팬들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 포인트 안무를 익살스럽게 따라하기도 하고, 댄스 브레이크 구간을 재해석하는 등 매번 다른 챌린지를 통해 'HANDS UP' 퍼포먼스의 매력을 다각도에서 드러내고 있다.
한편 MEOVV(미야오)는 지난 12일 첫 번째 EP 'MY EYES OPEN VVID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ROP TOP'(드랍탑)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공개, 신선한 색깔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 'HANDS UP'으로 음원 차트에서 약진하며 첫 음악 방송 1위까지 차지한 미야오는 'DROP TOP'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