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소설을 기반으로 만화, 드라마까지 큰 인기를 끈 슈퍼 IP 원작 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에 더해, 한 남자와 마주 앉은 ‘안도’의 모습을 통해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그의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학교 강단에 올라 마이크 앞에 선 ‘미우라’의 모습은 과연 그녀가 사람들 앞에서 용기내어 고백하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그리고 그 둘의 옆에서 한결같이 응원해 주는 친구들의 모습까지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은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스타들이 모두 모인 라인업으로 기대를 높인다. 먼저, 주인공 ‘안도’ 역에는 2019년 드라마 ‘3학년 A반 -여러분은 이제부터 인질입니다-’를 통해 주목받으며 연기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배우로 호평받는 라이징 스타 카미오 후주가 맡았다. ‘미우라’ 역을 맡은 야마다 안나 또한 첫 주연작 ‘작은 사랑의 노래’를 통해 제41회 요코하마영화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한 내공 있는 연기파 신예 배우다.
뿐만 아니라, 극의 완성도를 높일 명품 조연진 역시 눈길을 끈다.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에서 동생 ‘류노스케’ 역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마에다 오시로, 제74회 칸영화제 각본상 수상작 ‘드라이브 마이 카’에서 드라이버 ‘미사키’ 역을 맡아 국내 씨네필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미우라 토코까지. 이처럼 모두가 주목하는 핫한 청춘배우들의 만남은 원작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