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레아 세이두 ‘내 아내 이야기’ 사랑과 탐닉의 스페셜 포스터 공개

송미희 기자
2023-05-24 18:16:37
사진제공: 안다미로

드디어 오늘(24일) 극장 개봉한 레아 세이두의 주연의 트루 로맨스 ‘내 아내 이야기’가 영화의 색다른 이면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랑에 확인이 필요한 남자와 확신을 주지 않는 여자, 두 남녀의 매듭지어지지 않는 트루 로맨스 ‘내 아내 이야기’가 개봉 기념 미공개 스페셜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레아 세이두 신작 [내 아내 이야기] 메인 예고편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레아 세이두와 헤이스 나버르, 두 주인공의 상반된 표정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랑하는 연인이 아닌 낯선 이와 즐겁게 대화하는 ‘리지’(레아 세이두), 그런 그녀의 표정을 거울을 통해 관찰하는 ‘야코프’(헤이스 나버르)의 모습은 첫 만남에 청혼, 그리고 결혼을 약속할 정도로 서로에게 진심이었던 두 사람에게 피어난 마음의 변화를 한 컷에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같은 공간 안에 있지만 눈빛조차 교차하지 않는 두 사람의 동상이몽을 흥미로운 미장센으로 선보인 ‘내 아내 이야기’ 스페셜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 충분하다. 이처럼, 레아 세이두가 주연을 맡고 세계 3대 영화제를 석권한 유럽을 대표하는 감독 일디코 엔예디가 연출을 맡은 이 계절, 가장 관능적인 로맨스 ‘내 아내 이야기’는 바로 오늘(24일)부터 극장 개봉해 관객들과 뜨거운 만남을 가진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