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압도적 예매율 1위! 본격적인 흥행 질주 시작한다

임재호 기자
2023-05-15 14:46:16
사진제공: 유니버설 픽쳐스


자동차 액션의 모든 것을 보여줄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오리지널 액션 블록버스터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5월 대한민국 극장가를 시원하게 달릴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개봉 예정작 사전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5월 극장가 접수를 예고한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오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사전 예매량 89,982장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예매량 1위를 기록하며 개봉 예정작 예매율 1위는 물론, 전체 예매율 1위에도 등극해 놀라움을 주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메인 예고편

이와 같은 높은 예매율은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ulme 3’의 예매량 40,792장을 훌쩍 넘긴 수치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와 5월 극장가 2TOP 흥행을 달릴 것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시리즈 흥행작인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동시기 사전 예매량 74,477장까지 넘기며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기록을 갱신할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역대급 캐스트와 더 진화된 카 체이싱 액션으로 개봉 예정작 중 압도적 사전 예매량 1위를 기록,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17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