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주미, 아이웨어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송미희 기자
2026-02-05 15:51:20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트로트 가수 주미가 아이웨어 광고 촬영을 마쳤다.

주미는 지난 2일 아이웨어 브랜드 뮤어아이웨어(MUIR EYEWEAR)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주미는 TV조선 ‘미스트롯2’와 MBN ‘현역가왕’ 등 인기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트로트 가수다.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무대 위 카리스마와 친근한 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평가받고 있다.

뮤어아이웨어는 국내에서 기획-디자인 된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다.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인플루언서와 연예인 착용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 

특히 뮤어아이웨어는 자체 개벌해 특허를 받은 힌지 구조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압박감이 적고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주미는 밝고 생기 넘치는 표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브랜드의 세련된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촬영 내내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임해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극찬을 자아냈다.

주미는 “뮤어아이웨어와 함께한 이번 광고 촬영이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좋은 기회를 주신 브랜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촬영 현장에서도 세심하게 배려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미는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및 연기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