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남궁민, 명륜진사갈비 전속 모델 발탁... 봄맞이 선물 이벤트 중!

이진주 기자
2024-04-15 11:37:02
남궁민 명륜진사갈비 전속 모델 발탁(제공: 명륜당)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명륜당은 전속 모델로 배우 남궁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 측은 “연기대상까지 수상하며 남녀노소 불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 남궁민의 이미지와 ‘New버전’으로 프리미엄하게 업그레이드된 명륜진사갈비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라며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흥행 보증 수표’라는 수식어를 쌓아온 배우 남궁민씨가 만나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한 명륜진사갈비의 새로운 광고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셀프바 메뉴 제공으로 즐거움이 가득한 명륜진사갈비를 ‘고기테마파크’로 표현하며 TV, 유튜브, SNS, 옥외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대대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배우 남궁민은 다양한 고기와 셀프바를 ‘설레이는 대탐험의 시작! 숯불돼지갈비’, ‘다섯 가지 맛의 롤러코스터! 프렌치렉’ 등 ‘고기테마파크’에 온 것 같은 즐겁고 설레는 감정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따듯한 봄날 고기테마파크 명륜진사갈비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맛있는 고기를 즐기며 테마파크처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 전 매장에서는 ‘봄맞이 선물대축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