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4월 17일 [단독]

이대열 기자
2024-04-17 10:04:53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타임스프레드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17일 수요일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을 정리한다. 캐시닥과 타임스프레드 그리고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동일하다.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용돈퀴즈 '자극지수 ZERO! 밀착톤업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톤업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결을 사용하여 청정 뉴질랜드산 초유와 ○○ ○○○을 함유하여 톤&결 동시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은 무엇일까요? (힌트 :ㅇㅇㄷㅂㅈ)'

정답은 '우유단백질'이다.
다른 정답은 '샤워, 비타민, 나이아신아마이드'이다.

스펙업 부트캠프 인턴신입 용돈퀴즈 '[내가 관심있는 인턴 공고 클릭하면 공고 상세 내용 확인 가능!] 스펙업 <인턴 채용 리스트>에서 마케팅/광고/홍보 카테고리를 보면, 카카오페이의 금융 OOOOOO 기획운영 지원 어시스턴트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ㄹㅅㅁㅋㅌ)'

정답은 '그로스마케팅'이다.
다른 정답은 '개발자, 주얼리, 유니버스'이다.

신한마이카 슈퍼SOL 용돈퀴즈 '언젠가 설치할 앱이라면? 5000P 혜택 받고 설치하자! 신한슈퍼SOL 앱 신규 고객 OOOOOOO 5천P 모두 제공! 경품 행운까지 와르르!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ㅁㅇㅅㅎㅍㅇㅌ)'

정답은 '마이신한포인트'이다.
다른 정답은 '응모, 신한카드, 권유코드, 다운로드'이다.

종료된 ANP바이오랩 구강유산균 용돈퀴즈 'ANP바이오랩은 입속 상쾌함을 위한 해답을 위해, OOOOO 추추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꿀벌이 식물에서 채취한 수지에 자신의 분비물을 혼합하여 만들어지는 이 원료는 무엇일까요?'정답은 '프로폴리스'이다.다른 정답은 '당류, 치주염, 자일리톨'이다.

종료된 셀레뉴 용돈퀴즈 '셀레뉴는 얼굴 ㅇㅇ케어에 도움이 되는 기기인데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정답은 '탄력'이다.

종료된 G라이브 봄 제철수산 용돈퀴즈 '따뜻한 봄날, 제철수산 OO한상 어떠세요?! 알배기 활 꽃게 / 활 쭈꾸미 / 순살 곰치포 등 맛 좋은 제철 수산물이 최대 47%, 7천원대부터! (ㅇㅈ)'정답은 '안주'이다.

종료된 PM12 편백나무 세라믹볼 발지압 용돈퀴즈 'PM12 편백나무 황토볼 발마사지기는 충북보은의 OOOO 방사율이 우수한 황토로 제조함으로써 지압이나 찜질시 체온이 올라가 혈앤순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말은 무엇일까요?'정답은 '원적외선'이다.

종료된 ANP바이오랩 덴탈케어 구강유산균 용돈퀴즈 '장 속부터 올라오는 입냄새, 많이 고민되시죠? 이제 ANP바이오랩 구강유산균 하루 OOOO으로 입 속부터 장까지 한번에 관리하세요! 3+1 초특가 할인 이벤트가 라이브 단 한시간 동안만 진행됩니다!'정답은 '410원'이다.

종료된 리비힐 엑소좀 바디크림 용돈퀴즈 ''리비힐 엑소좀 바디크림'은 체험단 제품 만족도 99% 제품으로 "거칠던 피부가 신기할 정도로 보들보들해졌어요",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등등 제품 실사용 후기가 증명하는 속부터 차오르는 OOO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정답은 '보습력'이다.다른 정답은 '89, 핵심성분, 피부장벽, 에스테틱'이다.

■ 퀴즈의 문제와 캐시닥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된다.

간헐적으로 포인트가 남아있어도 퀴즈가 갑자기 종료되기도 하며 '다음 퀴즈까지 남은 시간'과 달리 중간에 예상하지 못한 신규 퀴즈가 출제되는 경우도 있다. 또한 10분마다 연속으로 신규 퀴즈를 출제하여 이런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기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 일이 잦아졌다.

스펙업, 리비힐, 11번가, 루킨스, G라이브, PM12, 발포로빼, 동국제약, 소휘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캐시닥 정답과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지니어트 용돈퀴즈의 정답은 동일하다.

용돈퀴즈를 풀면 정답자에게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며 이미 참여한 퀴즈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캐시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리워드 주는 건강관리 돈 버는 앱 캐시닥은 행운이벤트, 용돈라방, 행운룰렛, 출석체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점, 뷰티, 상품권, 문화생활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용돈퀴즈는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지니어트'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캐시닥 정답 bnt 실시간 총정리 -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