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더아시아’ 24년 한국 랜딩 출격

김도윤 기자
2024-03-29 14:06:12

비영리 문화예술단체 퍼스트파운데이션 (의장 김요셉)의 시그니쳐 미시즈 대회인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더아시아 24년 정규 에디션이 한국에서 치러진다.

이번 대회는 공동 개최사인 필리핀의 메가스타 인터내셔널과의 공조를 통해 세계 4대 미시즈 대회와 전략 제휴를 통해 개최. 한국대회 본선은 5월26일 서울 강서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에 미시즈그랜드 인터내셔널, 미시즈유니버스오피셜, 미시즈투어리즘, 미시즈 앰버서더 등 한국대회 주요 수상자들은 한국대표로 세계대회를 출전의 기회를 얻게 되며, 주최사는 각종 대회 협찬사와 공조하여 라이센스, 체제비 등록비 등을 부담하게 된다.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더아시아는 지난 10년간 중국 상하이, 닝보, 샤먼,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개최되어 온 세계적인 규모의 미인대회이다.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더아시아 대회실행외원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후보자들의 인플루언서로서의 기능과 탤런트는 물론 한국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앙드레김의 유작 드레스 퍼레이드를 통해 고인의 정신과 패션 세계를 재조명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더아시아 대회접수는 네이버 퍼스트파운데이션 홈페이지에서 직접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