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3월 28일

김진아 기자
2024-03-28 00:00:13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고, 각자의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보면서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 오늘의 운세를 통해 우리의 하루가 조금 더 밝고 긍정적으로 시작될 수 있도록 함께해요. 띠별 운세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다음에는 좋은 날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이 시간이 여러분에게 희망과 기대를 안겨주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 쥐띠 ]
스스로 자신을 너무 과대평가 하지 말고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십시오.

48년생: 주변을 잘 살핀다는 의미로, 너무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들지 말고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고 겸손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60년생: 행동하기 전에 신중히 상황을 고려하라는 의미로, 무모한 행동이 아닌 신중한 판단을 통해 행동하세요.
72년생: 여성의 조언에 귀 기울이라는 의미로, 여성의 말을 경청하고 따르면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84년생: 새로운 시도나 방향성을 시도해보라는 의미로, 서북쪽으로 향하면 보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6년생: 노력한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로, 노력한 곳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08년생: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것을 의미로, 승승장구하는 긍정적인 날입니다.

[ 소띠 ]
법은 시민들이 지켜야 한다는 의미로, 지켜야 할 것은 꼭 지켜야 합니다.

49년생: 건강에 대한 경고로, 종합적인 건강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61년생: 갈등을 피하고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한다는 의미로, 타인과의 갈등을 조심하세요.
73년생: 오해를 받을 수 있다는 경고로, 주변과의 소통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85년생: 사소한 문제도 경시하지 말고 주변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97년생: 서두를 때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경고로, 너무 급하게 행동하지 마세요.
09년생: 새로운 도전이 성공적일 것으로 기대되는 날입니다.

[ 호랑이띠 ]
동료나 이성과 좋은 만남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50년생: 일시적인 성공이나 실패에 길들여지지 말고, 좋은 일은 다시 오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로, 열심히 노력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74년생: 현명하게 판단하고 구별해야 한다는 의미로, 공과 사를 잘 구별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86년생: 이상형을 찾아보라는 의미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아보는 시기입니다.
98년생: 조급함을 버리고 여유를 가지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10년생: 새로운 시작이 있는 긍정적인 날입니다.

[ 토끼띠 ]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준 모른다고 겁 모르고 행동하면 길하지 못합니다.

51년생: 아래 사람을 대우하는 태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예의와 배려를 가지고 행동하세요.
63년생: 위험이 있을 수 있는 상황에 조심하라는 경고로, 조심스럽게 행동하세요.
75년생: 덕을 베풀지 않으면 반발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로,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87년생: 혼자서는 어려운 일을 해결하기 어렵다는 의미로,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99년생: 후회하고 손해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11년생: 운이 점차 호전될 것으로 기대되는 날입니다.

[ 용띠 ]
동료와 공동으로 일을 시작하는 것이 매우 길하는 시기입니다.

52년생: 지금은 혼란스러워 보이지만, 옳은 사람을 만나면 힘이 될 것입니다.
64년생: 금전운이 불리하고,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로, 조심해야 합니다.
76년생: 서두르지 말고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한다는 의미로, 너무 서두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8년생: 운만 믿지 말고 현명한 판단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00년생: 침착하고 안정된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12년생: 조언을 받아들이고 귀를 기울일 때입니다.

[ 뱀띠 ]
노력이 성공의 길이라는 것을 꼭 명심하도록 하십시오.

53년생: 이동을 줄이고 근신해야 한다는 의미로, 지금은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며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65년생: 대인관계에서 실수를 조심해야 한다는 경고로, 상대방을 헐뜯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7년생: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는 의미로,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89년생: 사람들을 만날 때는 안전한 장소에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운이 좋고 성취할 수 있는 날입니다.
13년생: 서두르면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고 신중히 행동하세요.

[ 말띠 ]
그저 근신하듯 생활환경 안에서 생활해야 길합니다.

54년생: 안정된 환경에서 조용하게 생활하고 규칙적인 일상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6년생: 새로운 환경이나 변화를 피하고 익숙한 곳에서 안전을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78년생: 이동이나 여행을 최소화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90년생: 현재의 상황을 유지하고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새로운 도전이나 변경은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02년생: 소망을 이루기 위한 긍정적인 시기입니다. 목표를 향해 진취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14년생: 안전하고 안정된 길을 선택하고, 신중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의 상황을 유지하며 책임감 있게 행동하세요.

[ 양띠 ]
경거망동을 삼가고 알게된 지 얼마 안된 사람과는 어느 정도의 거리를 두도록 하십시오.

43년생: 거짓말은 들통날 수 있으니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진실과 성실을 중요시하고 다른 사람을 속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5년생: 자신의 경험과 직감을 믿고, 새로운 만남이나 관계에서 조심스럽게 거리를 둬야 합니다.
67년생: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입니다. 친구나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만끽하세요.
79년생: 어려운 일이 있어도 주변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이 중요합니다.
91년생: 현재의 위치나 상황을 유지하고 안전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시도나 도전은 조심스럽게 해야 합니다.
03년생: 기쁨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하루입니다. 즐거운 순간을 나누며 행복을 느끼세요.

[ 원숭이띠 ]
상대는 귀하의 마음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44년생: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56년생: 타인과 협력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고 서로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68년생: 자신의 가치를 신뢰하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단호하게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에 주의하세요. 이미 연인이 있는 경우, 상대방을 소중히 대해야 합니다.
92년생: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기에 적합한 날입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세요.
04년생: 희망을 잃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미래를 향해 진취적으로 나아가세요. 가능성을 찾아내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세요.

[ 닭띠 ]
진행하던 일은 점차 완성되어 가다가 다른 일이 겹쳐서 등장합니다.

45년생: 현재 진행 중인 일을 마무리 짓는 데 집중하세요. 그러나 새로운 일이 나타나면 준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57년생: 진행 중인 일의 완료가 가까워지고 있으나, 새로운 문제나 과제가 동시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준비하세요.
69년생: 일정이나 계획이 조금씩 꼬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더라도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81년생: 몸이나 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태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93년생: 예기치 않은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05년생: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진행 중인 일을 완료하고 다음 계획에 대비하세요.

[ 개띠 ]
현재 하고 있는 일도 귀하가 원하는 것을 얻기에 충분합니다.

46년생: 자신의 의견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지금까지 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58년생: 육체적, 정신적으로 조금 피곤할 수 있습니다. 쉬는 시간을 갖고 자신을 챙기세요.
70년생: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2년생: 자족하고 겸손한 태도로 생활하세요. 지나친 자만심을 피하고 주위를 돌아보세요.
94년생: 군인이 총을 잃는 것처럼, 조심하지 않으면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는 날입니다.
06년생: 자신의 역할에 충실하고, 주변의 요구에 응답하세요.

[ 돼지띠 ]
갈등이 우려되니 이럴수록 조용히 하고 있는 것이 낫다.

47년생: 현재 상태가 안정되어 있고, 어려움 없이 일상을 유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59년생: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조금 더 기다리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준비의 시간입니다.
71년생: 안정을 취하며 상황이 변화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83년생: 생각하지 않은 상황에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95년생: 소망들이 서서히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쁨을 느끼며 하루 즐겨보세요.
07년생: 와신상담이 필요한 상황이며, 의견을 듣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는 각각의 별자리에 따라서 개인의 운명이나 행운을 예측하거나 해석합니다. 12가지의 별자리는 각자의 특징과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운세를 통해 해당 별자리에 속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힌트나 방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1월 20일 - 2월 18일)

물병자리의 사람들은 독창적이고 개성있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진취적이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자유로운 영혼으로 인해 종종 관행을 벗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열려 있으며 사람들과의 대화를 즐기는데 능숙하며, 다양한 관점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집스럽거나 독립적인 성향 때문에 협력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의 사람들은 자신만의 비전을 추구하면서도 사회적으로 유익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도를 주변에 밝히지 않아 주변 사람들이 오해를 하기도 하며, 큰 갈등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의 사람들은 깊은 감수성과 상상력으로 가득 찬 이상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감정과 주변의 감정을 민감하게 인식하며, 종종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공감하고 이해하는 데 뛰어납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의적인 성향 때문에 예술적인 분야나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문제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현실과 타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꿈과 이상에 충실하면서도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의 창의적인 에너지가 실현 가능한 목표를 향해 향유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양자리(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의 사람들은 역동적이고 태양같은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끈기 있고 결단력 있게 노력하는 경향이 있으며, 대담하고 용감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리더십과 열정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이끌어 나가는 데 능숙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도한 자신감으로 인해 위험을 감수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하거나 감정을 고려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양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열정을 조절하고 주변의 의견을 듣는 것이 중요하며, 과도한 도전을 피하고 안정적인 균형을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황소자리(4월 20일 - 5월 20일)

황소자리의 사람들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믿음직스러운 성품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황소자리의 사람들은 대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꾸준하고 끈기 있게 노력하며, 지속적으로 일하는 것을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풍요롭고 안락한 삶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으며, 자신의 가치관과 원칙을 중시합니다.

과도한 보수성과 고집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나 변화에 대한 저항을 보일 수 있으며, 타협하는 것을 어려워할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안정성과 지속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쌍둥이자리(5월 21일 - 6월 20일)

쌍둥이자리의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고 다재다능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지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경험과 지식을 탐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사교적이고 재치있으며 다양한 사람들과의 대화를 즐기는데 능숙하며,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공유하는 것을 즐깁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데 능숙하며, 때로는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고 화제를 이끌어 내는 데 뛰어난 소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나치게 호전적이거나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울 수 있으며, 쉽게 지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의 사람들은 지속적인 도전과 학습을 통해 자신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결단력을 키워야 합니다.

게자리(6월 21일 - 7월 22일)

게자리의 사람들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가족과 친구들에 대한 애정과 배려심이 깊으며, 종종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공감하고 이해하는 데 뛰어납니다. 집안일을 하거나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주는 것을 즐기며, 안정적이고 안락한 환경을 추구합니다. 게자리의 사람들은 종종 감수성이 풍부하고 예민한 경향이 있으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반응하거나 자신의 감정을 내면에 묻어두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가끔 상처를 주거나 불필요한 갈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오픈하게 표현하고, 주변의 지지와 이해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자자리(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의 사람들은 자신감 넘치고 활기찬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끈기 있고 결단력 있게 노력하며, 대개 자신의 열정을 추구하는 데 헌신합니다. 뛰어난 리더십과 의지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을 이끌어 나가는 데 탁월하며, 자신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즐깁니다. 사자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성공과 성취를 주변과 공유하는 것을 즐기며, 훌륭한 사회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의 욕망이나 명예에 과도하게 집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하거나 자신의 편견을 고수할 때가 있습니다. 사자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자부심을 조절하고 주변의 의견을 듣는 것이 중요하며, 타인과의 협력과 배려를 통해 자신의 목표를 더욱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8월 23일 - 9월 22일)

처녀자리의 사람들은 분석적이고 현실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조직적이며 체계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데 뛰어나며, 디테일에 대한 주의를 기울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뛰어난 분석력과 통찰력을 가지고 있어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책을 찾는 데 탁월하며, 주변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참을성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합니다. 처녀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일과 목표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나치게 비판적이거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과도하게 요구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완벽주의적인 성향으로 인해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과도한 압박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사람들은 완벽함을 추구하되 동시에 유연성과 관용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의 능력을 신뢰하면서도 실수와 실패를 허용하는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2일)

천칭자리의 사람들은 조화롭고 공정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타인과의 관계에서 조화를 추구하며, 공정한 판단력과 균형잡힌 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교적이고 친절하며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중요시하며, 타협과 협력을 통해 갈등을 해결하는 데 능숙합니다. 또한 예술적이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으며, 문화적인 활동과 예술적인 표현을 즐깁니다.

결정을 내리기 어려워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표현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타인의 마음에 너무 많은 중요성을 두거나 결정을 미루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가치관을 확립하고 타인과의 관계에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갈자리(10월 23일 - 11월 21일)

전갈자리의 사람들은 열정적이고 결단력 있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감정적이며 진실된 관계를 중요시하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끈기 있게 노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뛰어난 직관력과 신비주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의 진심을 파악하고 감정의 본질을 이해하는 데 능숙합니다. 또한 문제해결능력이 뛰어나고 도전에 대한 용기를 보이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단호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자기희생적이거나 감정적으로 변화하는 경향이 있으며,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보다는 균형을 유지하면서 가치 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데 주력해야 합니다.

궁수자리(11월 22일 - 12월 21일)

궁수자리의 사람들은 자유로운 영혼과 열정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탐험을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활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삶을 즐기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변에 전파합니다.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과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를 즐기며, 다양한 관점을 탐구합니다.

과도한 낙관주의로 인해 현실을 간과하거나 책임을 회피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궁수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꿈과 열정을 추구하면서도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염소자리(12월 22일 - 1월 19일)

염소자리의 사람들은 신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끈기 있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노력하는 경향이 있으며, 자신의 삶을 조직화하고 계획하는 것을 즐깁니다. 뛰어난 인내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어 어려운 시기에도 꾸준히 노력하며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성품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엄격하거나 과도한 책임감으로 인해 휴식을 취하는 것을 잊는 경향이 있으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염소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면서도 적절한 균형과 쉼을 유지하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성공과 성취를 축하하고 보상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염소자리의 사람들은 자신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인정을 받으면서도 삶의 다양한 측면을 즐기는 방법을 찾아가야 합니다.

오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탄생석, 탄생목

아쿠아마린 : 젊음, 총명, 침착, 용감 (3월 1일 ~ 3월 31일)

맑고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돌, 그리고 귀에다 대면 마치 파도소리라도 들리는 것 같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보석이 바로 남청색의 녹주석인 남옥, 3월의 탄생석인 아쿠아마린입니다. `아쿠아마린`이란 단어 자체가 물을 뜻하는 아쿠아와 바다라는 뜻이 마린이 합한 것이므로 보석의 이름에서 푸른 바다의 물빛을 연상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마린은 인류에게 오랫동안 영원한 젊음과 행복을 상징하는 돌, 그리고 희망과 건강을 갖게 하는 돌로 여겨져왔습니다. 중세에 이 돌은 깊은 통찰력과 미래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져다 준다고 사람들은 믿었습니다. 또 어떤 기록에 보면 아쿠아마린은 악을 이겨내는 힘을 가졌다고 했으며 또한 이 돌을 물에 담그고 그 물로 눈을 씻으면 눈병이 치료된다고 합니다. 하여 실제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걷다가 숨이 찬 증세나 또는 딸꾹질을 심하게 할 때 이 물을 마시면 곧 멎게 되는 효험이 있었으며 또한 과식을 하였을 때도 소화제 역할을 하였다고 합니다. 요즘 젊은층의 아쿠아마린 애호가들은 이 돌을 지님으로써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게 되고, 이것으로 귀걸이를 하게 되면 애인을 가질 수 있게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성격이 급하고 신경질적인 사람은 아쿠아마린 반지를 끼게 되면 신경이 안정되고 몸의 피로가 풀린다고 합니다. 15세기까지 아쿠아마린은 10월의 탄생석으로 알려졌으나 지금은 3월석으로 통용되고 있습니다.

탄생목

수양버들나무 : 우울 (3월 1일 ~ 3월 9일)

매력적인 모습에 주변 사람들이 항상 관심을 갖습니다. 그러나 늘 우울함을 떠나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행을 좋아하며 상상 속에서나마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그의 성격은 다소 변덕스러울 수 있지만 항상 진실되고 솔직합니다. 귀가 얇은 편이지만 그것이 그의 삶을 크게 좌우하는 정도는 아닙니다. 또한 직관력이 뛰어나서 때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조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사랑에 대해서는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라임나무 : 의심 (3월 10일 ~ 3월 17일)

모든 상황을 차분하게 받아들이는 성향을 갖고 있으며 분쟁이나 갈등을 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스트레스, 고된 노동, 안일함, 태만 등을 몹시 혐오하며 그에 대한 저항을 보입니다. 그의 마음은 부드럽고 상대방을 위해 희생하는 정신이 강합니다. 또한 매우 다재다능하나 일을 끝까지 이끌어 나가는 인내력이 부족하며 종종 비탄에 빠지거나 불평을 자주 합니다. 또한 질투심이 강하며 이로 인해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떡갈나무 : 용기 (3월 18일 ~ 3월 24일)

강건하며 용기가 넘치며 불의에는 가차가 없습니다.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성향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신념을 절대적으로 고수하려고 합니다. 변화를 싫어하며 안정과 일관성을 중요시합니다. 또한 예민한 성격으로 자신의 주장을 논리적으로 제시하고 옹호합니다.

개암나무 : 비범 (3월 25일 ~ 3월 31일)

매력적이며 욕심이 없고 사려 깊습니다. 감동을 주고 받는 것을 즐기며 활발하고 사회적인 사업가로서 활동합니다. 인기가 많지만 때로는 엉뚱한 행동을 하거나 변덕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직하고 정확한 판단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황을 잘 파악하고 적절한 결정을 내립니다.

오늘의 운세 제공 "신통"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