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 고품격 미식여행 프로모션 '스페셜 다이닝 패키지' 출시

김도윤 기자
2024-02-26 18:03:01
©제주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

제주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가 호텔 개관 20주년을 기념하며, 제주의 맛과 멋 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는 100년 전 베릿내 어촌마을을 계 승하며 제주의 전통과 현대적인 조화가 어우러진 국내 최초·제주 유일의 5성급 전통 호텔로, 전 객실 단독 독채형으로 이루어져 있다.

현무암으로 쌓아 올린 돌담, 푸른 바다가 펼쳐지는 드넓은 야외정원, 제주 유일의 황 모장인의 정성이 깃든 황모지붕 등 제주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제주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

이에 호텔 개관 20주년 기념 '스페셜 다이닝 패키지'는 제주산 제철 식재료로 준비되는 풍성한 조식 뷔페와 16년 전통의 현무암 돌판 제주흑돼지 BBQ 구이, 셰프의 라이브 불 쇼까지 즐길 수 있는 '알레' 모듬 BBQ 등 특별한 미식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타입별 특징에 맞춰 제공 혜택이 구성되어 있다. 연인 고객을 위 한 디럭스 객실 상품으로는 '오션뷰 카노푸스 카페' 커피 이용권, 야외 자쿠지가 구비 되어 있는 고급형 스위트 객실 예약 시에는 조식과 디너를 포함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와인 1병을 제공한다.

제주 씨에스호텔 앤 리조트의 스페셜 다이닝 패키지 상품은 3월31일까지 판매하며, 예약 문의는 제주 씨에스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