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이번 시즌 it item, 머플러로 겨울나기

임재호 기자
2023-12-21 10:46:20
@ch_amii

강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지금, 설상가상으로 눈도 많이 내리고 있다. 감기가 기승을 부리고, 이불 밖은 위험하지만 그럼에도 포기할 수 없는 것은 스타일. 

코트, 패딩 등의 아우터는 겨울 외출 시 반드시 착용해야 하는 아우터지만, 포인트가 되기엔 부족할 수 있다. 그럴 때 필요한 건 바로 머플러. 

최근 컬러풀하거나 패턴이 화려한 머플러, 길고 폭이 넓은 맥시한 머플러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이 유행으로 자리 잡았다.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통해 살펴보자. 

@skuukzky

낭만의 도시 프라하에서 제대로 미모를 펼친 수지. 그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프라하 여행 사진은 그야말로 장안의 화제가 되었다. 로맨틱한 그의 여행 사진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머플러. 뽀얀 수지의 피부, 내리는 눈과 대비되며 더욱 포인트가 되었다. 

@ch_amii

따라 하고 싶은 패션 피플 차정원은 브라운 컬러의 웜한 코디 위에 맥시한 체크 패턴 머플러로 코지한 무드를 완성했다. 폭이 넓고 기장이 긴 머플러를 착용, 포근해 보이면서도 맥시한 느낌을 잘 살렸다. 

@leeyoum262

본인만의 독보적인 연기 색깔로 계속되는 성장을 보여주는 배우 이유미는 맥시한 머플러를 바라클라바처럼 착용해 얼굴과 머리를 감싼 모습. 핑크 컬러의 상의와 대비되는 컬러의 머플러로 반전의 귀여움을 과시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