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존박, 오늘(8일)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 발표

박지혜 기자
2022-12-08 12:02:03
사진제공: 뮤직팜 

가수 존박이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을 발매한다.

존박이 오늘 8일 오후 6시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을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에는 타이틀 곡인 ‘Love Again’과 수록곡 ‘Save Our Christmas’ 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된다.

존박은 지난 29일부터 새 앨범의 컨셉포토와 트레일러 영상, 샘플러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겨울 음악의 정취와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아냈다. 

오늘 발매되는 존박의 크리스마스 싱글의 타이틀곡인 ‘Love Again’은 리드미컬한 연주와 존박의 힘 있는 보컬의 조합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밴드 소울 딜리버리 소속 기타리스트 준스 세컨드 라이프가 작업에 참여하여 소울풀한 정통 팝 베이스를 완성했다. 

존박이 직접 쓴 영어 가사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서로가 서로에게 사랑과 힘을 나누어 준다면 그 어떤 힘든 일도 이겨낼 수 있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어 크리스마스 캐럴의 희망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오늘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크리스마스 싱글 ‘Love Again’의 뮤직비디오 역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그림을 담아낼 예정이다.  

지난 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레트로 TV SHOW 컨셉을 담아냈다. 눈이 오는 세트장의 풍경과 색감의 조화를 강조한 소품 등이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존박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톤과 소울풀한 리듬감으로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 R&B 솔로로서의 모습을 보여왔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겨울음악의 정취를 담은 캐럴송으로 컴백하는 만큼,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