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2월 8일

황종일 기자
2022-12-08 10:00:4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8일 목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8일 문제는 '달콤함 가득한 소이비랩을 소개합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 대신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대체감미료인 건포도, OOO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와 스테비아를 사용했습니다. 당류와 칼로리 걱정없이 달콤함을 즐기며 우리 아이 건강 챙기세요!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무화과'이다.

이전 문제는 '콩의 영양이 듬뿍 들어간 저당두유 소이비랩! 소이비랩은 품질 좋은 콩만을 선별하여 한잔에 약 OOO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고 원액두유 함량 93.78%까지 끌어올렸어요! 콩의 영양분이 듬뿍 들어가 온 가족 건강 관리할 때 먹기 좋은데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0'이다.

위메프 소호특가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8일 문제는 '위메프에서는 OOO 결제수단 활용시 1,000원 포인트 리워드를 드리고 있습니다~!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페이코'이다.

이전 문제는 '12월 8일 단 하루! 위메프 소호특가데이가 진행됩니다! 소호특가데이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지금 가장 핫한 TOP'O' 상품도 준비해 두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이다.

야놀자 킹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8일 문제는 '야놀자에서 매일 특급호텔 숙박권을 드려요! 참여만 해도 누구나 100% 전원 당첨, OOOO 이벤트! 시그니엘 서울, 강릉 씨마크, 그랜드조선 부산 등 특급호텔 1박 숙박권과 숙소 50% 할인 골드쿠폰까지. 초호화 경품의 럭키박스와 함께 지금 야놀자 킹특가 확인하세요!'이다.

정답은 '럭키박스'이다.

이전 문제는 '한번만 참여한 사람은 없다는 킹특가 야놀자. 올 겨울 야놀자가 준비한 킹특가 최대 87% 할인! 그리고 매일 누구나 OOOO 당첨 초호화 럭키박스 이벤트까지! 지금 야놀자 킹특가 확인하고 특급호텔 숙박권 받으세요!'이다. 정답은 '백퍼센트'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8일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인위적으로 역가수치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OOOO를 단 1%도 사용하지 않았으며, 100% 국내산 곡물 발효 특허 효소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OOOO는?'이다.

정답은 '정제효소'이다.

이전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국내 최고의 발효 전문기업 KMF의 30년 효소 연구 노하우로 완성한 100% 국내산 OO 발효 효소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OO는?'이다. 정답은 '특허'이다.

다른 문제는 '100% 곡물로 만든 소화 효소인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에 없는 것은 OOOO, 합성첨가물, 정제된 설탕, 카페인 원료입니다. 여기서 OOOO는?'이다. 정답은 '정제효소'이다.

12월 8일 목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크린랩 연말결산 특가파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2/5~12/18 2주간 진행하는 2022 연말결산 특가파티. OO 62% 할인 받고 소중한 리뷰를 작성해주신 분들께 N포인트 OO 1만 포인트를 드리는 이 행사는 이중지퍼백, 라프라프 물티슈 등 OO 판매가 제일 많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ㅊㄷ)'이다.

정답은 '최대'이다.

픽스 휴대용 청소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집, 차, 사무실 등 장소 제한없는 픽스 무선 에어건 휴대용 청소기는 강력한 진공 흡입과 바람 분사 기능으로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며, 교체 가능한 H11 등급 OOOO로 미세먼지까지 완벽 차단해 청소 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ㅎㅍㅍㅌ)'이다.

정답은 '헤파필터'이다.

딥트 3일 올리브영어워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딥트 3일은 식약처를 통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OOOOOO입니다.'이다.

정답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바디핌 S라인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전신 순환을 도와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받은 근육을 풀어 주는데 도움을 주는 바디핌 S라인건. 순환에 최적화된 360도 회전력과 다양한 강도로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특히 근육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는데 1~6까지 LV의 강도를 선택할 수 있게 설계되었는데 OO.O 강도는 안마의자보다 강력한 시원함을 자랑합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lv6'이다.

종료된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신한마이카 내차고 i 이벤트 점점 치솟는 주유비 부담되셨죠?! 내차고 i 신규 등록 고객 중 OOO분을 추첨하여 GS칼텍스 모바일주유권 3만원 혜택을 제공해드려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힌트:숫자)'이다. 정답은 '100'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소휘 스테디자임&글루타치온, 컷슬린, 야놀자 킹특가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