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송은이, 데뷔 30주년 맞아 美 진출... ‘송은이 IN AMERICA’ 뉴욕‧LA 공연 개최!

이진주 기자
2022-12-07 14:39:17
사진제공: 미디어랩시소

개그우먼 송은이가 첫 미국 공연 ‘송은이 IN AMERICA’를 개최한다.

미디어랩시소는 송은이가 2023년 1월 26일과 28일에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미국 공연 ‘송은이 IN AMERIC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은이 IN AMERICA’는 송은이가 데뷔 30주년을 맞아 준비한 스페셜 토크&뮤직쇼로, 송은이의 입담을 엿볼 수 있는 코너들로 구성돼 풍성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송은이는 “데뷔 30주년도 됐고 미국 팬분들 궁금하기도 해서 갑니다! 그리고 열심히 준비 중입니다. 뉴욕, LA 두 도시에 갈 겁니다”라며 공연을 앞둔 근황을 전했다.

이에 후배 개그우먼 김민경은 “멋져요. 너무 가서 보고 싶어요. 선배님 파이팅”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박성광도 “누나 진짜 멋지십니다. 기획력 진짜... 진심 똑똑해”라며 혀를 내둘렀다. 서민정은 “언니 뉴욕 와요?”라고 언급, 신봉선은 “스태프로 갈까요?”라고 덧붙여 기대를 드러냈다.

이처럼 첫 미국 진출로 셀럽들의 응원 사격을 받은 송은이는 현재 ‘송은이 IN AMERICA’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송은이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재치 넘치는 기획력과 연출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송은이 IN AMERICA’ 뉴욕, 로스앤젤레스 공연 티켓은 오늘(7일) 오전 3시 티켓마스터에서 오픈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