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막의 왕’ 몰입도 100%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임재호 기자
2022-12-07 22:09:43
사진제공: 왓챠

왓챠와 김보통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사막의 왕’이 강렬한 임팩트가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돈이 전부라고 믿는 사람들과 돈이 다가 아니라 믿는 사람들의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사막의 왕’이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선택의 기로에 놓인 보통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단숨에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죽음을 앞두고 12시간을 더 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동현’(양동근)과 그의 하나뿐인 딸 ‘서은’(박예린), 돈 몇 푼에 소중한 사람을 잃고 경찰 행세하는 공시생 ‘천웅’(장동윤), 정의 구현을 위해 돈을 건 한물간 유튜버 ‘현숙’(김재화), 돈을 쫓다 얼떨결에 차량 탈취범이 되어버린 ‘해일’(이홍내), 의미 없는 업무에 무기력해진 대기업 신입사원 ‘이서’(정이서) 등 저마다 극한의 상황에 처한 인물들의 에피소드를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은 캐릭터들 간의 관계성과 스토리 전개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막의 왕 | 메인 예고편 | 왓챠 오리지널 | 12월 16일 공개!


여기에 점차 고조되는 음악과 함께 “이 사람들이 어떤 선택을 하는지 잘 봐봐”라고 운을 띄우는 ‘사장’(진구)의 내레이션은 긴장감을 높이는 동시에 절대 선택의 기회를 얻게 된 인물들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사막의 왕’은 16일 왓챠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