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2월 6일

황종일 기자
2022-12-06 09:00:3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6일 화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6일 문제는 '계속 먹어봐야 알겠지만 저한테는 잘 맞는거 같아요. OOO 곡물맛이라 먹기도 좋고 종이로 된 포장이라 더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찐 후기입니다. 여기서 OOO은?'이다.

정답은 '고소한'이다.

이전 문제는 '확실히 첫날 엄청 배부르고 OOOOO 속이 편안함을 느껴 꾸준히 먹어볼 예정이에요! 100% 곡물발효효소로 만든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리뷰입니다. 여기서 OOOOO는?'이다. 정답은 '더부룩했던'이다.

위메프 VIP전용 출석체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6일 문제는 '12월에는 위메프 VIP전용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EVENT.01 도전! OOO! 매일 출첵하면 10p적립! 하루하루 다 참여하시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출첵왕'이다.

이전 문제는 '12월에는 위메프 VIP전용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오전/오후 11시에는 스페셜 OOOOP 적립까지 가능하니 꼭 참여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00'이다.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6일 문제는 '맛있고 건강한데 간편함까지 챙긴 로코초코 프로틴볼! 한 팩 당 30g 개별포장으로 OOOO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방에 쏘옥 들어가 손쉽게 챙겨 먹으며 포만감을 높일 수 있어요.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어디서든'이다.

이전 문제는 '고급 원재료와 좋은 성분을 담았다 로코초코 프로틴볼. 재료 하나도 놓치지 않는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네덜란드산 OOOOO를 사용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카카오매스'이다.

크린랩 연말결산 특가파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6일 문제는 '연말을 맞아 12월 5일부터 12월 OO일까지 크린랩 연말결산 특가파티가 진행됩니다. 최대 62% 할인에 N포인트 1만원 기회까지 있는 이번 할인 행사는 올해 판매가 제일 많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라프라프 프리미엄 물티슈 휴대용은 올해 출시되어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아기물티슈입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8'이다.

이전 문제는 '최대 62% 할인에 소중한 리뷰를 작성해주신 분들께 N포인트 최대 1만 OOO 기회! 크린랩에서 12/5~12/18 2주간 베스트 제품을 모아 2022년 연말결산 특가파티를 진행합니다. 그 중에서도 이중지퍼백은 62% 할인된 가격으로 미니/대 2가지 제품을 판매합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ㅍㅇㅌ)'이다. 정답은 '포인트'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2월 6일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는 인터넷으로 보험료 OO 완료시에만 참여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계산'이다.

이전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OOO를 계산해 보셔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요.'이다. 정답은 '보험료'이다.

다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는 보험개발원 기준 OOO를 소유한 고객님 본인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자동차'이다.

종료된 제나벨 홈앤쇼핑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12월 6일 딱 하루동안 홈앤쇼핑에서 PDRN 재생크림과 PDRN마스크팩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0%까지 진행하며 전구매 대상에게 하루만 PDRN연어마스크팩 2매까지 증정하고 구매왕 3명에게는 데일리더마듀오 세트까지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OO OO OO에 입점된 제나벨의 최대 63% 할인하는 행사기회는 딱 하루동안 진행됩니다.'이다. 정답은 '피부전문기관'이다.

12월 6일 화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픽스 휴대용 청소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집, 차, 사무실 등 장소 제한없는 픽스 무선 에어건 휴대용 청소기는 강력한 진공 흡입과 바람 분사 기능으로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며, 교체 가능한 H11 등급 OOOO로 미세먼지까지 완벽 차단해 청소 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ㅎㅍㅍㅌ)'이다.

정답은 '헤파필터'이다.

이전 문제는 '집 내부 공간 부터 차량까지 OOOO로 자유롭게 장소 제한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며, 생수보다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구조로 손목의 부담이 없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ㅋㄷㄹㅅ)'이다. 정답은 '코드리스'이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100'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스타트업 육성 유튜브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초격차'이다.

바르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닭꼬치'이다.

딥트 3일 올리브영어워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바디핌 S라인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의 정답은 'lv6'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소휘 스테디자임&글루타치온, 컷슬린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