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독보적인 영상미 담은 ‘가가린’ 티저 예고편 공개!

정혜진 기자
2022-11-24 16:39:37

칸영화제를 비롯하여 부산국제영화제,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세자르상 최우수 장편 데뷔작 수상 등 유수 영화제 수상 및 초청에 빛나는 화제작 ‘가가린‘이 영화처럼 신선하고 강렬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가가린‘은 자신의 우상이자 우주 그리고 소중한 집인 가가린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10대 소년 유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러시아 최초의 우주비행사, 유리 가가린의 이름을 따서 지은 가가린 주택단지를 여러 각도에서 보여주며 시작하는 티저 예고편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하며 기대를 모은다.

티저 예고편 속 가가린 주택단지는 단순한 건물이 아닌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처럼 비춰지며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가가린 주택단지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가린] 티저 예고편

파니 리에타르와 제레미 투루일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칸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큰 화제를 모은 ‘가가린‘은 티저 예고편 속 “별들을 향한 두 감독의 대담무쌍한 데뷔작”이라는 리뷰에 걸맞는 감각적인 장면들로 데뷔작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놀라운 연출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티저 예고편 속 창문 앞에 서 있는 ‘유리’를 회전하는 카메라로 촬영한 장면은 두 감독의 독보적이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다. 이어지는 ‘가가린‘의 강렬한 색감을 보여주는 장면들과 “관객을 사로잡는 새로운 경험”이라는 리뷰는 ‘가가린‘이 국내 관객들에게 선사할 새로운 경험을 기대하게 만든다.

티저 예고편 속 “따뜻하고 멜랑콜리한 매지컬 리얼리즘 드라마”라는 리뷰 또한 이전까지 본 적 없는 ‘매지컬 리얼리즘 드라마’라는 장르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빛을 내뿜는 가가린 주택단지와 이를 보는 ‘다이아나’(리나 쿠드리)의 모습은 ‘너의 우주를 알고 싶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영화 ‘가가린‘이 선보일 새로운 우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독보적인 영상미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 영화 ‘가가린‘은 12월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