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4일 오퀴즈 정답

황종일 기자
2022-10-04 13:03:18
오퀴즈 정답 ©bntnews

10월 4일 화요일 OK캐쉬백 오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오후 8시 질레트 신제품 특집 방송단독 ~25%할인 G라이브 오퀴즈 문제는 '질레트 OOO 면도기 특집! 최상의 부드러움과 밀착 면도! 방송단독 ~25% 할인과 CGV 영화티켓 증정 기회까지 놓치지 마세요!(초성 힌트:ㅅㅈㅍ)'이다.

정답은 '신제품'이다.

오후 6시 [3회차] 특급 호텔 래플 응모 클릭하고 호캉스 GO 데일리호텔 오퀴즈 문제는

'프리미엄 숙소 예약 앱 데일리호텔 '래플 위크'는 매월 OOO동안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호텔&파인다이닝 특별 혜택가 이벤트에요.(초성힌트:ㅇㅈㅇ)'이다.

정답은 '일주일'이다.

오후 6시 삼성 김치냉장고 방송단독 ~30%할인 G라이브 오퀴즈 문제는

'OO전자 김치냉장고 특집! 밥상을 책임지는 김치냉장고 전격분석! 방송단독 ~30% 할인까지 놓치지 마세요!(초성힌트:ㅅㅅ)'이다.

정답은 '삼성'이다.

오후 4시 [2회차] 특급 호텔 래플 응모 클릭하고 호캉스 GO 데일리호텔 오퀴즈 문제는

'프리미엄 숙소예약 앱 데일리호텔 '래플 위크'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부터 파크 하얏트 서울 다이닝 이용권까지 특별한 OOO로 구매할 수 있어요! (초성힌트:ㄹㅍㄱ)'이다.

정답은 '래플가'이다.

오후 2시 [1회차] 특급 호텔 래플 응모 클릭하고 호캉스 GO 데일리호텔 오퀴즈 문제는

'프리미엄 숙소예약 앱 데리호텔은 프리미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다이닝 라인업과 함께 OOOO를 진행해요! (초성힌트:ㄹㅍㅇㅋ)'이다.

정답은 '래플위크'이다.

오후 1시 장인이 만든 찹쌀떡 라이브 특가할인! 이낙근찹쌀떡 오퀴즈 문제는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우수 숙련 기술자인 이낙근 명장이 만든 찹쌀떡은 당일생산/당일판매를 원칙으로, 들어가는 재료 또한 산지에서 직접 배송받은 국내산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쫀득한 맛은 물론 재료의 맛이 살아있는 앙금까지 풍성한 OOO의 찹쌀떡맛을 경험해보세요~(힌트:ㅊㅅㄱ)'이다.

정답은 '천상계'이다.

오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오퀴즈를 문제를 풀어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OK캐쉬백 포인트가 지급된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