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킹받는 차트’ 17일 첫 방송, 배성재x이승국x랄랄 MC 확정!

송미희 기자
2022-10-03 19:09:32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쇼킹받는 차트'가 말도 안 되게 열받는 이야기와 함께 돌아온다.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는 ‘킹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이다.

2022년 5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8회의 방송 동안 충격과 분노를 유발하는 매력적인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이런 가운데 '쇼킹받는 차트'가 정규 편성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오는 10월 17일 다시 시작되는 '쇼킹받는 차트'는 더욱 드라마틱하고 잔혹한 충격 실화들로 돌아올 예정이다. 진한 몰입감 선사하는 잔혹 실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박진감 넘치는 전개, 믿고 보는 출연자들의 매력적인 스토리텔링까지 꽉 찬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그런가 하면 '쇼킹받는 차트'를 이끌었던 3인 출연진 배성재, 이승국, 랄랄이 정규 편성에도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은다. 매끄러운 진행 능력에 유쾌한 입담까지 겸비한 배성재를 필두로, 막강한 매력과 개성으로 유튜브를 평정한 후 어엿한 방송인으로 거듭난 이승국과 랄랄이 함께한다. 3인 3색 출연진들은 화려한 언변과 생생한 연기로 더욱더 강렬한 이야기를 들려줄 전망이다.

극강의 몰입도로 시청자들을 마음껏 분노하게 할 '쇼킹받는 차트', 이번엔 또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한편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 '쇼킹받는 차트'는 오는 10월 17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