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펀치, '법대로 사랑하라' OST 공개...이승기x이세영 애틋함 담아

송미희 기자
2022-10-03 16:13:52
사진제공: 모스트콘텐츠

법과 로맨스를 조화롭게 엮어 호평 받고 있는 KBS2 ‘법대로 사랑하라’의 새 OST가 공개된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6 ‘별이 빛나는 오늘 밤에 – 펀치(Punch)’ 음원을 공개한다.

'별이 빛나는 오늘 밤에 - 펀치(Punch)'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확인했던 이승기와 이세영의 마음과 달리, 집안의 악연으로 얽힌 현실을 마주하는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선을 대변한다.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로 펀치의 몽환적이면서도 섬세한 음색이 더해진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극 중 김정호(이승기 분)와 김유리(이세영 분) 사이의 애틋하고 소중한 감정을 녹여낸 듯한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에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타고난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펀치는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도깨비’, ‘호텔 델루나’,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새 싱글 '사랑이 불어오나 봐'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펀치가 부른 KBS2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6 '별이 빛나는 오늘 밤에 - 펀치(Punch)' 음원은 3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