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찬원, 미미 찐팬 인증?! 다크서클 내려앉은 사연은?

박지혜 기자
2022-10-03 11:00:32
사진제공: JTBC ‘톡파원 25시’

‘톡파원 25시’가 오마이걸 미미, 배우 한수연과 함께하는 이색 랜선 여행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3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는 일본과 미국에서 느낄 수 있는 ‘나라 속의 다른 나라’ 특집으로 찾아온다. 스튜디오에는 오마이걸 미미와 뛰어난 연기력의 배우 한수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특히 녹화 당일 미미의 등장에 MC 이찬원은 ‘뿅뿅 지구오락실’ 애청자임을 밝히며 녹화 전날에도 새벽까지 시청하느라 다크서클이 내려앉을 정도였다고 깊은 팬심을 드러냈다. 

‘톡파원 세계 탐구생활’ 코너에서 일본 ‘톡’파원은 17세기 네덜란드를 콘셉트로 한 대형 테마파크 하우스텐보스를 소개한다. 하우스텐보스에 방문한 적이 있는 MC 전현무는 네덜란드 사람들도 깜짝 놀라 사진을 찍었던 것을 증언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미국 ‘톡’파원은 뉴욕 맨해튼 멀버리 거리에 위치한 리틀 이탈리아로 향한다. 이탈리아 이민자들의 정착으로 형성된 이 거리에서는 낭만적인 길거리 풍경뿐만 아니라 맛집, ‘산 젠나로 축제’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눈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어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헝가리에서 9년 간 거주한 배우 한수연의 설명으로 더욱 풍성한 헝가리 부다페스트 100년 투어가 펼쳐진다. 100년 전통의 헝가리 온천 영상을 보던 중 미미는 “최근에도 대중목욕탕을 다녀왔다”며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더불어 헝가리 ‘톡’파원이 부다페스트 중앙 시장에 가자 한수연은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반가워하는가 하면 예상 못한 상황에 안타까워하기도 해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 자극하고 있다.

일본 속 네덜란드, 미국 속 이탈리아, 헝가리 부다페스트 100년 투어까지 재미가 가득한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늘(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