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0월 3일

황종일 기자
2022-10-03 10:01:28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ntnews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3일 월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온앤더럭셔리 LUXURY DRAW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OOOO 아펠 상품을 드립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반클리프'이다.

이전 문제는 '롯데ON OOO 고객이신 경우 OOO 전용 최대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첫구매'이다. 다른 문제는 '퍼스트먼데이에서는 구매 고객 모두 받을 수 있는 OO 쿠폰 3만원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중복'이다.

10월 3일 월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손실보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2022년 2분기 손실보상은 1분기와 동일하게 보정률 OOO%로 하여 영업이익 감소분 전체를 보상하고, 짧은 방역기간으로 손실규모가 감소하였음에도 하한액 100만원을 유지하여 최대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100'이다.

메디픽미 티아라 지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최대 66% 초특가. 라이스 슈퍼빈 딥클렌저는 노화예방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다섯가지 콩 콤플렉스와 안색개선 및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O가루가 함유 되어있습니다. 무려 20,000ppm이 함유 되어있는 이것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이다.

메트라이프 용종 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메트라이프생명에서 내시경 검사 중 위, 십이지장, 대장에서 용종이 발견되어 제거하지 않고 OO만 받아도 보험금을 지급하는 보험이 출시되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진단'이다.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삼성금융 4사 통합 앱 모니모에서 OO를 모으면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어요. 앞에 들어갈 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젤리'이다.

밀크터치 올리브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에는 생크림 같은 OOO 거품이 자극없이 피부 노폐물을 싹 흡착해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초미세'이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와 함께 OOOOO! 배리어프리 위시리스트 이벤트. 숨은 배리어 찾고 위시리스트를 작서해주세요!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ㅈㅂㅎㅁㄱ)'이다.

정답은 '장벽허물기'이다.

하루공방 기름차단 덮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하루공방 기름 차단 덮개는 수십개의 구멍을 통한 물 배출도 편리해 OOOO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채반대용'이다.

메디픽미 기미박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뷰티 유튜버들과 연예인들도 즐겨쓴다는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세럼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OOOO이 함유되어 있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촘촘히 채워주며 피부결을 살려준다고 합니다!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PDRN'이다.

종료된 제나벨 멜라케어 인텐시브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노티브 시카 콜라겐은 천연 비타민C가 풍부한 자연에서 온 인디언 구스베리가 함유되어 있어 콜라겐 체내 합성에 도움을 줍니다. 콜라겐과 천연 비타민C인 구스베리가 만나 더 좋은 시너지를 내는 노티프의 시카콜라겐은 과일에 존재하는 비타민C 내에 영양소, 효소, OOO OOO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어 영양소가 더욱 풍부한데요, OOO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파이토케미컬'이다.

종료된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선착순 300박스 특가할인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섭취 후 바로 장으로 이동하여 에너지가 되는 OOOO지방이 듬뿍 들어있는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여 섭취 시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중쇄중성'이다.

■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이전 캐시워크에서 키토선생, 위메프, 야놀자, 11번가, 소휘 등 다양한 업체의 관련 퀴즈가 출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