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시투안, 패키지 판매 한시간 만에 초도 물량 완판

임재호 기자
2022-09-29 15:23:55

메타이십일글로벌은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CtoAn(시투안)이 지난 26일 오후 2시 자사 쇼핑몰을 그랜드 오픈했으며 제품 판매 시작 후 1시간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완판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 판매 기업 메타21글로벌은 메디칼 코스메틱 전용 제조사 코즈볼과 함께 사용자의 유수분, 주름 상태, 색소 침착, 탄력 등 피부 상태 측정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다.

또한 안티에이징 브랜드 CtoAn(시투안)을 시작으로 피부 상태를 측정한 뒤 화장품과 이너 뷰티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개인별 매일 맞춤형 스킨케어를 위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시투안은 메타이십일글로벌의 화장품 브랜드로 하지원과의 TV CF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2022 WTA(여자 프로 테니스)·ATP(남자 프로 테니스) 코리아오픈 국제 테니스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선정돼 대회를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시투안 리플렉터 파우더 팩’ 등 9종 제품의 체험과 경품 추첨을 통한 제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타이십일글로벌 유동규 대표는 “메타크루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제품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26일 1차 시투안 런칭기념 판매 이벤트로 당시 예상보다 너무 높은 동시접속자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불편을 끼쳐드렸지만 향후 진행될 판매 이벤트에서는 주문 폭주를 완벽하게 대비하겠다”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