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인사일런스 맨, 2022 윈터 에디토리얼 공개

임재호 기자
2022-09-27 11:25:49
사진제공: 인사일런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가 맨즈 컬렉션의 2022 윈터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비슷하거나 관련이 있는 것들 사이의 뚜렷한 차이’ 혹은 ‘뛰어남과 특별함’의 의미를 지닌 ‘디스틴션’을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컬렉션은 세부적인 것까지 탐구해 독창적이고 특별한 방식을 제안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았으며 인사일런스만의 미니멀한 실루엣에 디테일을 개발하고 더하면서 새로운 결과물을 완성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에센셜 다운 자켓을 비롯해 울 구스 다운과 헤비 구스 다운 등의 아우터를 메인으로 패디드 카고 팬츠와 니트류, 바라클라바와 울 소재의 워치 캡 등 겨울 시즌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여기에 시그니처 컬러인 다크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모던하고 차분한 클랙식 컬러로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RIOPELE 헤비 구스 다운 자켓’은 해외 유수의 명품 브랜드에서 애용하는 포르투갈의 RIOPELE 사의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인다. 스탠다드한 기장감과 오버핏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입체적인 소매 패턴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제공: 인사일런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에센셜 다운 자켓’은 가볍고 풍성한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루즈핏으로 여유롭게 착용하기 좋다. 입체감이 돋보이는 트위스트 조직의 ‘텍스처드 울 구스 다운 자켓’은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YKK 2 Way 지퍼와 밑단 스트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여기에 후드처럼 착용 가능한 ‘바라클라바’와 울 혼방 소재로 만들어진 ‘울 워치 캡’ 등의 악세서리도 만나 볼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