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나를 죽여줘’ 전 세계를 울린 감동의 가족영화 메인 예고편 공개

송미희 기자
2022-09-26 15:27:45
사진제공: 트리플픽쳐스

세계적인 웰메이드 연극 ‘킬 미 나우’를 영화화한 ‘나를 죽여줘’가 10월 19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나를 죽여줘’는 선천적 지체장애를 가진 아들 ‘현재’와 유명 작가였지만 아들을 위해 헌신하는 아버지 ‘민석’이 서로에게 특별한 보호자가 되어주는 휴먼 힐링 드라마이다.

‘나를 죽여줘’ 메인 예고편은 전 세계 영화제 7관왕 수상에 빛나는 영화제 크레딧과 함께 시작되며 작품에 대한 신뢰도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 선천적 지체장애를 가진 아들 ‘현재’를 목욕을 시켜주는 아빠 ‘민석’의 행복한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현재’에게 태블릿 PC를 선물하는 고모 ‘하영’과 ‘민석’의 친구 ‘수원’의 모습이 더해져 가족들에게 ‘현재’가 소중한 존재임을 느끼게 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현재’의 활동지원사인 친구 ‘기철’이 등장하고, “너 우리 계획 아빠한테 얘기했어?”라는 물음과 함께 아빠 ‘민석’에게 독립을 선언하는 ‘현재’ 모습 그리고 갑작스럽게 아빠 ‘민석’이 쓰러져 특별하지만 보통의 행복한 일상을 보내던 가족의 일상에 큰 변화를 예고한다. 

[나를 죽여줘] 메인 예고편


‘나를 죽여줘’는 전 세계에 깊은 울림과 질문을 던진 캐나다 극작가 브레드 프레이저의 웰메이드 연극 ‘킬 미 나우’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킬 미 나우’는 성(性)과 장애, 존엄사까지 쉽지 않은 주제를 아주 솔직하고 대범하게 풀어내는 동시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체코 등에서 성황리에 상연된 웰메이드 연극이다. 

국내에서는 2016년, 2017년, 2019년까지 총 삼연이나 진행됐고 전 회차 기립박수를 받으며 작품성과 흥행성까지 잡은 화제의 작품이다. 

해외 영화제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각본상까지 주요상을 휩쓸며 7관왕을 차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연극에서 아버지 역을 맡은 장현성이 영화에서도 아버지 역을 맡아 감동의 열연을 이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오준영 역할로 화제를 낳은 안승균이 장현성과 부자 호흡을 맞추고, 말이 필요 없는 명품 배우 이일화부터 신스틸러 김국희, 뮤지컬 스타 양희준까지 출연해 관객들에게 명품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영화 ‘나를 죽여줘’는 10월 19일 개봉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