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추석 연휴 '확찐자' 위한 급찐급빠 식단

정혜진 기자
2022-09-16 11:14:07
사진제공: 굽네닭컴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내고 난 다음 늘어난 몸무게를 마주하는 이들이 많다. 급하게 찐 살은 급하게 빼지 않으면 진짜 살이 되기에 골든타임을 놓쳐서는 안 된다.

급하게 빼야 하는 만큼 가벼운 식단 위주의 식이조절과 고강도 운동을 해주는 것이 포인트. 추석 ‘확찐자’를 위한 굽네닭컴 ‘급찐급빠’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한다.

UNDER299 도시락-연근영양밥&골드오믈렛
 
사진제공: 굽네닭컴

맛과 칼로리, 나트륨까지 완벽 관리된 식단을 즐길 수 있는 굽네닭컴의 ‘UNDER299 도시락-연근영양밥&골드오믈렛’. 아삭한 식감의 비타민C가 풍부한 연근, 렌틸콩, 흑미로 지은 곤약영양밥에 부드러운 오믈렛, 매콤한 청양고추 닭가슴살 비엔나, 불맛 가득한 매콤한 굽네 볼케이노 소스까지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ROAD DAK 저염 수비드 레몬밤&로즈마리
 
사진제공: 굽네닭컴

향긋한 레몬밤과 로즈마리로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ROAD DAK 저염 수비드 레몬밤&로즈마리‘. 로즈마리산이 다량 함유된 레몬밤을 넣어 닭가슴살 본연의 맛은 살리고 깔끔한 끝맛을 더했다.

또한 수비드 공법으로 영양은 물론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까리 살려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사진제공: 굽네닭컴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은 ‘오븐구이 1등!’ 굽네가 오븐에 맛있게 구워낸 치킨맛 닭가슴살로 굽네 특제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내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이다.

굽네 오리지널 치킨 시즈닝과 볼케이노&갈비천왕 치킨 소스를 발라 구워낸 닭가슴살 제품이라 별도 드레싱 없이 샐러드 위에 토핑이나 간단한 샌드위치 재료로도 즐기기에도 좋다. 다이어터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로 맛있고 건강한 ‘급찐급빠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자.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