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환절기 아우터 뭐 입지?

정혜진 기자
2022-09-12 12:12:50
@hyominnn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지금, 옷장 앞에서 뭘 입어야 할지 헤매고 있는 이들이 많을 것. 환절기엔 애매한 날씨 탓에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기 마련이다.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큰 환절기엔 적당한 보온성을 갖춘 가벼운 아우터를 활용해야 할 때다. 트위드 재킷부터 데님 재킷까지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하여 멋스러운 가을 룩을 완성해 보자. 

이미 가을이 온 것 같은 분위기 넘치는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하여 매력적인 환절기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지금 입기 가장 좋은 셀럽들의 환절기 아우터를 소개한다.

@hyominnn

뛰어난 사복 패션으로 소문난 효민. 효민은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 트위드 재킷과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환절기 착장을 선보였다. 트위드 재킷은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데님 팬츠나 스커트 등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다. 

@gominsi

고민시는 포멀한 느낌의 재킷으로 환절기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오버핏 사이즈의 기본 재킷은 캐주얼하면서도 꾸민 느낌을 준다. 꾸안꾸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고민시의 오버핏 블레이저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_imyour_joy
 
조이는 빈티지한 매력의 데님 팬츠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데님팬츠와 함께 오버핏 팬츠로 힙한 레트로 무드를 연출한 조이. 데님팬츠를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되게 활용했다. 조금 더 과감한 패션을 즐기고 싶다면 데님 셋업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