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애교 잔머리 ‘트위티뱅’

정혜진 기자
2022-09-06 10:44:15
@for_everyoung10

헤어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잔머리를 내는 스타일이 유행이더니 이젠 대놓고 잔머리를 연출하는 트위티뱅이 대세가 됐다. 

트위티 뱅은 헤어라인에 있는 앞머리를 조금씩 따와 자연스럽게 잔머리처럼 연출하는 컷을 말한다. ‘베이비 헤어’로도 불릴 정도로 러블리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트위티 뱅. 동안 외모 연출부터 넓은 이마 콤플렉스도 보완해줄 수 있어 더욱 인기다.

트위티뱅의 창시자로 불리는 장원영의 트위티뱅 스타일부터 정호연, 아이린의 내추럴한 잔머리펌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for_everyoung10

트위티뱅의 창시자 장원영. 그는 애교 가득 사랑스러운 잔머리로 ‘베이비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장원영의 트위티뱅은 과감한 잔머리가 포인트. 잔머리와 처피뱅의 경계를 보여주는 듯한 트위티 뱅으로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hoooooyeony

이마 양쪽에 가볍게 낸 잔머리로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정호연. 우아한 듯 자연스러운 잔머리를 연출하고 싶다면 정호연처럼 가벼운 잔머리를 내보자. 반묶음 헤어부터 포니테일 등 어느 헤어스타일과도 찰떡. 데일리로 연출하기 좋다.
 
@renebaebae

아이린은 과하지 않은 차분한 잔머리를 연출했다. 숱을 최소화한 잔머리를 한쪽 방향으로 넘긴 뒤 고정시켜주면서 여성스럽고 우아한 트위티뱅을 선보인 것. 아이린의 클래식한 트위티뱅 스타일은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며, 헤어핀 등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와도 높은 궁합률을 보여준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