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디올&이화여자대학교, 차세대 여성 리더 양성 위한 파트너십 체결

박찬 기자
2022-03-03 10:55:00
[박찬 기자] 디올이 공통된 가치를 추구하는 이화여자대학교와 전례 없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본 파트너십은 지역사회 내 양성평등을 촉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 구현에 앞장설 차세대 여성 리더 고무 및 육성이라는 양측 공동의 가치와 비전에 착안했다.
자사는 이화여자대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 인턴십 프로그램, 리테일 매니지먼트 트레이닝 프로그램, 기업 내 리더들의 마스터클래스 등 CSR 프로그램의 포괄적인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힘쓰는 동시에, 하우스의 다양성과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뿐 아니라 개개인의 창의적 의견 교류를 위한 소통의 장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디올 회장 겸 최고경영자 피에트로 베카리는 “노하우의 전승과 교육, 여성 공동체 지원이야말로 항상 자사 문화의 근간을 이뤄온 핵심 가치다. 지금이야말로 젊은 세대 여성들이 미래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우리가 적극 지원할 때”라며 “이화여자대학교야말로 이러한 목표 달성에 동행할 최적의 파트너임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김은미 이화여대 총장은 “한국 대학을 대표해 글로벌 기업 디올과 협력하게 돼서 기쁘다”며 “이화여대 재학생들이 인턴십을 포함한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역량을 강화하고 초연결성이라는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면서 세계 속에서 역할과 소명을 다하는 인재로 자라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parkchan@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