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모두가 부러워하는 여자 스타의 꿀피부 TIP

2016-02-24 20:00:55

[황지혜 기자] 아름다운 외모와 끼를 겸비한 여자 스타 수지, 신민아, 한예슬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것은 다름 아닌 당당하게 공개 연애를 하면서도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한 매력의 소유자라는 사실이다. 일과 사랑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은 여자 스타들은 수많은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곤 한다.

이들처럼 사랑받을 수 있는 비결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러블리한 그들의 매력을 파헤쳐본다.

STAR1 수지


수지는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최근 영화 ‘도리화가’ 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다.

이제는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중임을 당당히 밝혀 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상큼한 느낌을 주는 밝은 눈과 하얗고 투명한 얼굴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 특히 작고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는 그의 외모를 한층 빛내준다. 이처럼 탄력적인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수분이 풍부해 보습력이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피부의 윤기를 부여해주는 것이 좋다.

STAR2 신민아


신민아는 최근 KBS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해 밝고 씩씩한 ‘강주은’역을 맡아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연하의 남자친구 배우 김우빈과의 공개열애를 통해 더욱 러블리함을 분출하고 있는 그의 매력 비결은 무엇일까.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몸매와 이에 상반되는 앳된 얼굴이 매력적인 그는 뿐만 아니라 환하고 투명한 피부 또한 명품 매력 중 하나다. 이처럼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딥 클렌징을 통해 피부의 잔여노폐물을 말끔히 지워주는 것이 팁.

STAR3 한예슬


인간 바비인형으로 불리기도 하는 그의 화려한 외모는 배우 한예슬을 빛나게 해주는 무기 중 하나다.

하지만 이보다 더 강력한 매력은 어딘가 감싸주고픈 사랑스러움이 아닐까.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매력 비결은 윤기가 흐르는 윤광 피부. 메이크업 후에도 느껴지는 수분 가득한 촉촉함이 그의 피부를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이처럼 피부 속의 수분을 유지하고 싶다면 자기 전 나이트 케어를 진행하자. 보다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

EDITOR’S CHOICE LOVELY STAR’S ITEM


01. 라메르 크렘 드 라 메르(LA MER, CREME DE LA MER)
02. 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에센스(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Soo Essence)
03. 아베다 토르말린 차지드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AVEDA, tourmaline charged exfoliating cleanser)
04.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오버나이트 마스크(CLINIQUE, moisture surge overnight mask)

(사진출처:한생화장품 린, 라메르, 아베다, 크리니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스타뷰티 줌인] 걸그룹 출근길! 포인트가 되는 메이크업 스타일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bnt 뷰티테스트] ‘피부 목마름’을 해소시켜줄 수분 가득 보습크림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