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녀시대 티파니 “‘소원을 말해봐’ 이후 첫 여름 컴백, 신나게 파티 하는 느낌”

2015-07-07 19:14:09

[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티파니가 여름 활동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7월7일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소녀시대 새 싱글 ‘파티(PART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티파니는 “‘소원을 말해봐’ 이후 처음 여름 컴백 활동이다. 멤버들이 먼저 여름에 꼭 나오고 싶다고 회사에 이야기했다”며 “소녀시대의 밝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보이고 싶었다. 그만큼 신나는 곡으로 잘 맞춘 것 같다. 신나게 파티 하는 느낌으로 컴백 한다”고 말했다.

소녀시대는 이날 오후 8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파티 @반얀트리’ 행사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소녀시대는 신곡 ‘파티’ ‘체크(Check)’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행사가 모두 끝난 후인 오후 10시, 음원과 동시에 ‘파티’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파티’는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이다.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어우러져 마치 해변가를 달리는 듯한 청량감과 쿨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1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선행 싱글 ‘파티’는 오늘(7일) 오후 10시,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