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배우 김소은, ‘심쿵’ 하게 하는 화보 공개

2014-12-27 14:32:32
[오아라 기자]요즘 대세 배우 김소은의 화보가 공개됐다.

tvN드라마 ‘라이어 게임’에 이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과 가상커플로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김소은이 패션매가진 슈어와 화보와 함께 뷰티 인터뷰를 진행한 것.

창가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을 등지고 포근한 니트를 입고 있는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에 주변 남자 스태프들은 추운지도 모르고 촬영을 했다는 후문.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으며 현재 송재림과의 우결에 대해서는 “굳이 연기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실제 제 모습이 가장 많이 담겨 있긴 해요.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예능의 힘이 크다는 것을 실감했어요” 라고 전했다.

인터뷰 말미에는 그녀만의 뷰티 팁도 공개했다. “밤샘 촬영을 하면 48시간 동안 메이크업 한 상태를 유지해야 하죠. 피부가 아플 정도로 건조해질 때는 일단 집에서 씻은 후에 알로에 팩을 해줘요”라고 말했다.

한편 대세 김소은의 화보와 연기, 예능, 뷰티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는 슈어 1월호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슈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 화보 속 ‘it’ 아이템
▶ [제35회 청룡영화상] 어떻게 이런일이? 조여정 vs 천우희 같은 드레스 이슈
▶ 허가윤-티파니, 연말 패션 따라잡기
▶ [헐리우드★ 패션] 영화 ‘트와일라잇’의 벨라... 크리스틴 스튜어트
▶ 스타패션으로 알아보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활용법!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