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김소현 무보정,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이대로만 자라다오!”

2013-01-07 20:42:22

[김민선 기자] 아역배우 김소현 무보정 사진이 화제다.

1월7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보이프렌드의 신곡 ‘아이야’ 뮤직비디오 촬영장! 여주인공 김소현 양의 눈부신 교복자태를 살짝 공개합니다! 무보정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예쁘죠?”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직찍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깔끔하게 교복을 갖춰 입고 풋풋한 여고생의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그는 무보정임에도 인형 같은 청순한 미모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최고의 아역스타 김소현은 이번 보이프렌드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순수하고 애잔한 모습을 감성적으로 표현해내며 한 편의 청춘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김소현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진짜 기대된다”, “아직 어린데도 날이 갈수록 미모메 물이 오르는 듯!”, “정말 김소현 무보정? 제발 이대로만 자라다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인 이번 보이프렌드 앨범과 관련해 “지난 앨범 ‘야누스’를 통해 보이프렌드가 소년의 티를 벗고 그 두 번째 얼굴을 드러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차갑지만 지고지순한 사랑을 간직한 옴므파탈의 모습을 보여 드릴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출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킬힐 벗은 소녀시대, 각선미가 반전일세!
▶니트 입은 옥타곤걸 강예빈 “상상이 돼?”
▶‘런닝맨’ 지우효과, 아웃도어 재킷 함박웃음?
▶시상식 드레스 총정리, 개성을 입은 여자스타들
▶소이현 며느리룩, '시크릿 다이어리'만큼 특별한 패션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