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M, 현대자동차와 콜라보레이션…‘PYL 유니크 앨범’ 발표

2012-10-16 11:29:12

[양자영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PYL 유니크 앨범’을 발표, 이색적인 마케팅을 선보인다.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국내 자동차 회사가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공동 제작하고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화제성만으로도 높은 시너지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은 개성이 넘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현대차의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보아, 소녀시대 제시카,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 은혁, 슈퍼주니어-M 헨리, EXO 카이, 루한 등 SM아티스트가 총출동한 가운데 일렉트로닉 팝, 덥스텝 등 다양한 장르의 3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16일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될 보아의 ‘LOOKIN’은 현대차 i40를 테마로 한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자유로우면서도 풍성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이어 18일에는 소녀시대 제시카가 부른 경쾌한 분위기의 i30의 테마곡 ‘My Lifestyle’이 공개된다.

더불어 17일에는 현대차 주최로 개최되는 PYL 유니크 쇼에 소녀시대 제시카가 참석하여 각각 i40과 i30의 테마곡을 부를 예정이다.

특히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EXO 카이, 루한 등 6명이 참여한 벨로스터 테마곡 ‘MAXSTEP’은 17일 PYL 유니크 쇼 현장에서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 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추후 각종 음악사이트 및 유튜브 SM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PYL 유니크 쇼는 10월17일 센트럴시티에서 오후 8시부터 10시30분까지 약 150분간 진행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수지 비속어 사용 '왜?' 알고보니…
▶ 송호범 눈물의 심경고백 "잘잘못 명백히 밝힐 것"
▶ 이병헌 버럭 '연애 잘 되가냐'는 질문에 대답 '회피'
▶ 유재석 자책, 노홍철 하하에 “내가 너희들을 막고 있는 건 아닐까”
▶ [bnt포토] 나인뮤지스, 걸그룹 최고 각선미들 '보정 필요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