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살찐고양이 '록킹 팝, 내실 꽉차…감성 소울 남달라'

2011-09-25 18:39:48

[박문선 기자] 가수 살찐고양이가 '내 사랑 싸가지'를 들고 데뷔신고식을 치렀다.

9월25일 살찐고양이는 SBS '인기가요'로 전격 데뷔 무대를 갖고 초대형 솔로 신인 여가수 탄생을 알렸다.

살찐고양이는 얼마 전 빨강머리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아왔다.

살찐고양이는 인상적인 무대로 시청자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살찐고양이의 데뷔곡은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록킹 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다. '내 사랑 싸가지'는 한번만 들어도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 특징이다.

살찐고양이는 "오랜 시간 준비한 무대이니 만큼 관심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미 가요계에는 가창력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지닌 솔로 여가수가 부재한 까닭. 이에 이미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살찐고양이를 두고 초대형급 솔로 신인 여가수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는 분위기다.

한편 살찐고양이의 데뷔곡 '내 사랑 싸가지'는 9월26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유리뮤직 엔터테인먼트 /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사랑 졸업사진, 여자는 꾸미기 나름!
▶ 신아영 엄친딸 美하버드생 ‘제2의 금나나되나?’ ESPN 새 얼굴 낙점!
▶ 민 편의점 알바생 ‘바코드도 시크하게 삑~’ 길바닥서 ‘우동녀’ 등극?
▶ ‘푸른밤’ 이민정, 커피 마시는 모습이 티오피…‘긴장한 모습 귀여워’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